
제론셀베인은 ‘비클린’에서 독자적 핵심기술인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기반의피부 재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베인(Cellvane)’ 제품△셀베인 리차지 스킨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 △셀베인 피디알엔 리커버 랩을 선보이며 전 제품 체험 및 판매를 진행한다.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단품 20% 할인, 마스크팩 기획 세트 3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3종 세트 증정, 제품현장 구매 시 전원 룰렛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 증정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는무더운 여름을 겨냥해 쿨링에 좋은 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의 열감을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미백 기능성까지 겸비했다. 마스크 기획 세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현대백화점목동점 팝업을 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해 이번 판교점 팝업에서는 보다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스메틱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써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고기능성 제품 개발로 뷰티 및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김민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