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스킨케어 브랜드 셀인샷(Celllnshot)의 대표 제품인 EGF 알란테놀 리페어 크림이 지난 5일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와 전체 랭킹 모두 상단에 오르며 또 한 번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EGF 알란테놀 리페어 크림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피지 분비 증가로 인해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유발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피부 트러블 진정에 특화된 독자 성분 '알란테놀'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알란테놀 리페어 크림은 실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트러블 부위 피부 붉은기 완화 144.5%, 피지 분비량 감소44.5%, 진정 효과 개선 416% 등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입증해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킥더허들 셀인샷 ‘알란테놀 크림’,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상위 랭킹 안착 (셀인샷 제공)
킥더허들 셀인샷 ‘알란테놀 크림’,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상위 랭킹 안착 (셀인샷 제공)
셀인샷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철 피부 고민을 타겟으로 한 기능성 성분과 임상 기반의 신뢰가 트러블 케어에 민감한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특히 큰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실제 온라인 후기나 SNS에서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알란테놀 크림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재구매 후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앞으로도 MZ 세대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인샷을 전개하는 ‘킥더허들'은 기존 뷰티 시장의 통념을 깨는 혁신적인 브랜드 전략과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단기간 내 빠르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차세대 뷰티 스타트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