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린클은 최근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을 핵심 기술로 내세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기술은 특허를 획득한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함과 동시에 환경 부담을 낮추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9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린클 브랜드데이 라이브’에서는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 등 주요 모델이 소개되며, 기존 온·오프라인 가격 대비 최대 48%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중복 적용돼 실 결제가는 더욱 낮아진다. 알림받기 쿠폰 5만 원, 휴지통 쿠폰 1만 원, 음식물처리기 전용 라이브쿠폰 2만 5천 원이 제공되며, 기본 적립 1%에 플러스·라운지 적립을 더한 총 3% 포인트 적립, 라이브 전용 추가 적립금 5000원까지 혜택이 더해진다.

린클 음식물처리기, 오는 9일 네이버 통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 진행 (린클 제공)
린클 음식물처리기, 오는 9일 네이버 통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 진행 (린클 제공)
방송 중에는 구매 인증, N행시 이벤트, 실시간 질문 이벤트, 포토 리뷰 작성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김수자 마사지기,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모찌, 상품권,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린클 관계자는 "브랜드데이는 미생물 발효 기반의 친환경 음식물 처리 기술을 중심으로, 제품 성능은 물론 브랜드 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하는 정기 라이브 방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매 회차마다 실질적인 가격 혜택과 재미 요소를 더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린클의 이번 브랜드데이 라이브는 오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