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오는 9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탁월한 꾸뛰르 감성과 디올 하우스의 대담하고 감각적인 향에 대한 철학을 담은 꾸뛰리에 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에서 ‘로즈’와 ‘페퍼’ 노트의 조화로 다채로운 후각적 경험을 선사하는 스파이시 & 프루티 플로럴 향수, ‘로즈 스타 오 드 퍼퓸’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슈 디올이 평생 사랑해온 장미, 그리고 하우스를 창립하는 계기가 되었던 행운의 별이라는 두 개의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은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로즈 스타 오 드 퍼퓸’은 플로럴과 앰버 노트의 조화를 바탕으로 장미가 지닌 복합적인 매력을 다섯 개의 향조로 풀어내며 풍부한 입체감을 선사한다.

디올 하우스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이 조향한 새로운 향수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로즈 스타 오 드 퍼퓸’은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와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를 중심으로, 상큼한 시트러스와 스파이시한 터치로 생기를 더하고, 허니와 머스크 어코드가 이어지면서 예상치 못한 강렬한 잔향을 남긴다. 디올 하우스의 향수에 대한 깊은 역사와 철학, 그리고 풍부한 유산이 담긴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은 오랜 기간 긴밀하게 이어져 온 크리스챤 디올과 향수의 깊은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이다.

‘장미’와 ‘럭키스타’의 후각적 조우,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로즈 스타 오 드 퍼퓸’ 한국 출시 (사진 제공=디올 뷰티)
‘장미’와 ‘럭키스타’의 후각적 조우,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로즈 스타 오 드 퍼퓸’ 한국 출시 (사진 제공=디올 뷰티)
디올의 세계에는 행운의 상징과 아이코닉 플라워가 마치 한 편의 시처럼 아름답게 수놓아져 있다. 디올 하우스의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란시스 커정은 서정적인 디올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라 콜렉시옹 프리베의 새로운 작품, NEW 로즈 스타 오 드 퍼퓸을 탄생시켰다. 새로운 향수는 크리스챤 디올이 평생 애정을 가지고 가꿔온 꽃의 여왕, 센티폴리아 로즈와 몽테뉴가 30번지 디올 하우스 중심에 자리한 그의 운명적 상징, 별을 교차시키며 시대를 초월한 두 가지 상징의 만남을 연상시킨다.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로즈 스타 오 드 퍼퓸은 디올을 이끌어준 별의 다섯 개의 꼭지점처럼 다채로운 장미의 매력을 펼쳐 보이는 향수다. 무슈 디올의 별은 영감을 주는 상징 중 하나가 돼 향수 탄생에 기여했으며, 오각형 별처럼 프루티, 스파이시, 시트러스, 허니, 머스크 노트의 다섯 가지 향기는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풍부한 입체감을 선사한다.

탑 노트는 시추안 페퍼 노트와 조화를 이루는 산뜻한 과일 향이 돋보인다. 그 뒤로 허니와 머스크 어코드가 이어지면서 예상치 못한 강렬한 잔향을 남긴다. 프란시스 커정은 장미의 매혹적인 후각적 특징에서 출발해, 크리스챤 디올의 행운의 상징인 별을 재현하며 마치 별이 수놓인 하늘에 장미가 피어나는 듯한 몽환적인 이미지를 완성한다.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로즈 스타 오 드 퍼퓸’은 지난 18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디올 뷰티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더현대 서울 1층,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층,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 오프라인 매장 및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워드

#디올뷰티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