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최근 성수동에서는 유튜버 슈카월드의 ETF 베이커리 소금빵이 화제가 됐다. 빵플레이션으로 빵 가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같은 성수동 서울숲역 인근에 위치한 한입베이글이 합리적인 가격과 따뜻한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입베이글은 100%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베이글을 800원부터 상시 판매하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인 소금 한입베이글은 1인 최대 3개까지 990원에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햄치즈, 금쪽마늘크림치즈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한입베이글은 소금 한입베이글을 시작으로 명란소금베이글, 트러플마요 소금베이글까지 출시하며, 소금 한입베이글 시리즈를 확장해왔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물론, 최근에는 티라미수 라떼까지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한입베이글 신메뉴
사진=한입베이글 신메뉴

임산부와 군인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임산부 뱃지나 군 휴가증을 지참하면 웨이팅 프리패스와 함께 베이글+음료 1잔 무료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장면은 SBS 동상이몽 방송에서 ‘양현민♥최참사랑’ 부부가 직접 이용하는 모습으로도 소개됐다.

사진=한입베이글 임산부 혜택
사진=한입베이글 임산부 혜택

한입베이글은 합리적인 가격, 건강한 원재료, 고객 친화적인 혜택을 기반으로 성수동 빵지순례에서 찾을 수 있는 대표 코스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