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 TS가 ‘세안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폼클렌징, 세안 비누, 얼굴 스크럽 등 다양한 세안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기회로, 트러블 피부부터 지성, 민감성 피부까지 각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준비된 물량 소진 시 행사 종료 예정이다.

TS 여드름&클렌징 4-SET는 아침용 ‘TS 솝’, 저녁용 ‘TS 클렌징 젤’, 저자극 ‘TS 아크네 클렌징 폼’, 그리고 ‘TS 페이스 타올’로 구성돼 피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남녀 구분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스킨, TS 여드름&폼클렌징 4-SET ‘세안용품 할인 행사’ 진행 (사진 제공=리스킨)
리스킨, TS 여드름&폼클렌징 4-SET ‘세안용품 할인 행사’ 진행 (사진 제공=리스킨)
피부 전문가에 따르면, 민감성 피부는 외부 자극에 쉽게 반응할 수 있으므로 세안 시 자극을 줄이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 또한, 각질 제거를 위해 강하게 문지르기보다는 부드러운 거품으로 짧고 가볍게 세안하는 습관이 권장된다. 세안 후에는 보습제를 발라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것도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이 된다.

키워드

#리스킨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