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태양라이프㈜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여행 전문 브랜드 ‘티와이트립(TY Trip)’을 공식 런칭하고, ‘TY파트너스 공식인증센터’를 본격 운영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인증센터는 온라인 전용 플랫폼으로, 태양라이프가 브랜드명을 ‘티와이라이프(TY Life)’로 리브랜딩하면서 추진하는 서비스 확장 전략의 핵심 사업이다. 회사는 기존 상조 중심의 이미지를 넘어 고객의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형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TY파트너스에서 주력으로 다루는 상품은 하나투어 그룹 법인 전담 자회사 ㈜하나투어비즈니스와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통해 제공되는 ‘티와이트립(TY Trip)’ 해외여행 지원금 상품이다. 파트너스는 해당 상품을 중심으로 해외여행 포인트 지원 마케팅을 전개하며, 기존보다 높은 수수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TY파트너스 공식인증센터는 오는 10월 추석 연휴 기간부터 운영을 시작한다. 오픈 첫 달에는 수수료 2배 이벤트가 진행되며, 파트너스 신청비는 무료다. 신청자에게는 티와이라이프에서 마케팅 가이드와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정적인 활동을 돕는다.

태양라이프㈜, 창립 21주년 맞아 통합 라이프케어 기업 도약... TY파트너스 인증센터 본격 가동 (사진 제공=태양라이프㈜)
태양라이프㈜, 창립 21주년 맞아 통합 라이프케어 기업 도약... TY파트너스 인증센터 본격 가동 (사진 제공=태양라이프㈜)
태양라이프 관계자는 “TY파트너스 인증센터 운영을 통해 파트너스에게는 안정적인 수익 기회를,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여행 혜택을 제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양라이프는 최근 방송인 현영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현명한 선택, 똑똑한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젊고 스마트한 라이프케어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