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롤링브루잉컴퍼니(Rolling Brewing Company)가 ‘2025 국민맛집’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별 3개를 획득했다. ‘국민맛집’은 외식업체를 대상으로 식재료, 맛, 가격 대비 만족도,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 평가해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다.

롤링브루잉컴퍼니는 에스프레소, 핸드드립, 콜드브루를 중심으로 한 카페인 음료를 주력으로 하며, 원두는 스페셜티 등급만을 사용한다. 로스팅은 중약배전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매장 내에서 직접 원두를 가공해 제공하고 있다.

롤링브루잉컴퍼니, ‘2025 국민맛집’ 별 3개 등급 획득 (사진 제공=롤링브루잉컴퍼니)
롤링브루잉컴퍼니, ‘2025 국민맛집’ 별 3개 등급 획득 (사진 제공=롤링브루잉컴퍼니)
현재 제주와 양산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두 지점은 운영 방식과 매장 구성에서 차이를 두고 있다. 제주점은 전시 공간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양산점은 음악 감상이 가능한 환경으로 꾸며져 있다. 두 매장 모두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콜드브루 제품은 매장 내에서 로스팅한 원두로 제조되며, 일정 수준의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커피의 품질과 매장 운영에 있어 기본에 충실한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