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생생’ 출시 1년 만에 대표 상품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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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생생’ 출시 1년 만에 대표 상품 등극

하루 6천팩 판매·누적 219만팩 돌파…맛과 품질로 고객 잡아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5-11-07 10:22

[Hinews 하이뉴스] 홈플러스의 냉장 양념육 브랜드 ‘생생’이 출시 1년 만에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생생’ 출시 1년 만에 대표 상품 등극 (이미지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냉장 양념육 ‘생생’ 출시 1년 만에 대표 상품 등극 (이미지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에 따르면 ‘생생’은 하루 평균 약 6천 팩이 판매되며,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0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약 219만 팩에 달한다. 같은 기간 양념육 카테고리의 구매 객수도 전년 대비 15% 증가했다. 최근 진행된 ‘블랙 홈플런’ 행사 첫 주말 매출 역시 전년 대비 33% 상승했다.

‘생생’은 100% 냉장 원료육만을 사용해 잡내가 적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조리 과정이 간편해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총 7종의 국내산 원료육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맛, 포장, 용량 등 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홈플러스 축산팀 홍경훈 바이어는 “엄정한 협력사 선정과 수차례 협의를 통해 품질과 맛을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신제품 출시와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과 기업 성장을 함께 이끌겠다”고 말했다.

박미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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