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베이커리 11종 출시하며 라인업 대폭 강화

웰니스 > 푸드

할리스, 베이커리 11종 출시하며 라인업 대폭 강화

몽블랑·큐브 식빵부터 채식 선호 고객 겨냥한 플랜트 샌드위치까지 선보여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1-28 09:43

[Hinews 하이뉴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신규 베이커리 메뉴 11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디저트 및 식사 대용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번 개편은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 메뉴 구성 또한 마들렌, 소금빵 같은 가벼운 간식부터 몽블랑, 식빵 등 포만감이 높은 품목까지 다채롭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할리스, 베이커리 11종 출시하며 라인업 대폭 강화 (이미지 제공=할리스)
할리스, 베이커리 11종 출시하며 라인업 대폭 강화 (이미지 제공=할리스)

주요 신메뉴인 '몽블랑'은 바삭한 페스츄리 위에 시럽과 하겔슈가를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구현했으며, 버터의 풍미가 진해 커피와의 조화가 뛰어나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소금빵'도 라인업에 추가되어 고소함과 짭짤한 매력을 전한다. 작지만 알찬 구성의 큐브 식빵 3종도 눈길을 끈다. 초코칩이 박힌 '초코 큐브 식빵', 블랙올리브와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올리브 치즈 큐브 식빵', 통밤을 채운 '통밤 큐브 식빵'으로 구성됐으며, 세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로도 판매된다.

마들렌 라인업은 레몬, 말차, 초코, 헤이즐넛 커피 등 총 4가지 맛으로 세분화해 취향에 맞는 선택을 돕는다. 아울러 할리스는 글로벌 고객과 채식 선호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플랜트 샌드위치 2종을 일부 매장에 도입한다. 대체육과 신선한 야채를 활용한 '플랜트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와 '플랜트 풀드포크 샌드위치'는 인천공항 4개점을 포함해 김포공항점, 명동역점, 이태원역점, 부산해운대점에서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간식 혹은 식사 대용으로 카페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찾는 문화는 이제 트렌드를 넘어 일상으로 자리잡았다”며 “할리스는 고객으로 하여금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매장을 찾는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베이커리 라인업의 확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할리스는 음료와 어울리는 다양한 델리·베이커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