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 적금 가입 시 추가 적립

‘NOL 머니’는 NOL에서 새롭게 선보인 선불 충전 결제 서비스다. 이번 제휴를 통해 NH농협은행 고객은 계좌 연동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NOL 머니’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 입출금 계좌가 없는 고객이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NOL 머니’ 선불 충전 계좌를 등록해 결제하면 최대 1만5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입출금 계좌 보유 고객은 등록 및 결제 시 최대 8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NH올원e미니적금’에 가입하면 30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NOL 머니’ 결제 고객 중 매월 100명을 추첨해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여가 대표 플랫폼 NOL과 제휴해 고객들이 실생활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금융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NOL은 ‘NOL 머니’ 첫 결제 시 1000 포인트를 증정하고, 이후 매 결제액의 1.5%를 적립해주는 자체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NH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와 NOL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