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일동제약그룹 계열사 일동생활건강이 유튜브 채널 ‘UMZ: 유망주 발굴단’이 주최한 ‘한·일 고교 축구 교류전’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아로엑스(Aro-X)’ 에너지젤을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유망주 발굴단’은 스포츠 유망주를 발굴하고 성장 가능성을 소개하는 콘텐츠 채널로, 이번 교류전을 통해 국내 고교 선수들에게 해외 선수들과의 실전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유소년 축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했다.

경기는 지난 14일 서울 중랑구립잔디운동장에서 열렸으며, 김두현 전 국가대표 감독이 이끄는 전국고등축구리그 소속 선수들이 한국 대표로 출전했다.

UMZ 유망주발굴단 X 일동생활건강 아로엑스(Aro-X) - 한일 고교 축구 교류전 (사진 제공=일동제약)
UMZ 유망주발굴단 X 일동생활건강 아로엑스(Aro-X) - 한일 고교 축구 교류전 (사진 제공=일동제약)
일동생활건강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출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체력 보충을 위해 ‘아로엑스 에너지젤’을 현장에 제공했다. 해당 제품은 팔라티노스, BCAA, 아르기닌, 타우린, 비타민 B군, 전해질 등으로 구성된 겔 타입 에너지 보충제로, 운동 전후 필요한 영양을 간편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동생활건강은 최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아로엑스’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고, 스포츠·레저 분야를 중심으로 제품과 마케팅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유소년 선수들이 건강하게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후원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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