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쎌바이오텍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비타푸드 아시아 2025’에 참가해 유산균 제품 ‘듀오락’과 독자 개발한 ‘듀얼코팅’ 기술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아시아 건강기능식품 행사로, 쎌바이오텍은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아시아 신규 시장 진출을 위한 협의를 진행했다.

듀오락은 1995년부터 개발된 한국형 유산균으로, 듀얼코팅 기술을 통해 장 내 생존율을 높였다. 실제 인체 적용 시험에서 비코팅 제품 대비 최대 221배 높은 생존력을 확인했다. 현재 5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비타푸드 아시아 2025’ 부스 (사진 제공=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듀오락, ‘비타푸드 아시아 2025’ 부스 (사진 제공=쎌바이오텍)
박람회 부스에서는 인지장애 개선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한 ‘듀오락 브레인 가드’와 여성 건강용 ‘듀오락 우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도 함께 소개됐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아시아 시장 내 제품 경쟁력을 확인하고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최근 ‘장 속 생존력’에 주목하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실제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