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1 11:16
CJ대한통운은 완충재가 없이도 상품 파손 위험을 최소화하는 상품고정형 패키지를 개발하며, 택배 포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CJ대한통운 패키징혁신센터가 자체 개발한 상품고정형 패키지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택배 포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던 완충재를 대체하면서도 상품 파손 위험은 줄인 신개념 패키징 솔루션이다.국내 택배 물동량은 지난해 50억 건을 돌파하며 이로 인한 생활폐기물 문제도 대두되고 있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과도한 포장재 사용을 줄이면서 물류 안전성을 유지하는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일반적으로 택배 포장은 규격화된 상자를 활용하기 때문에 주문 상품을 투입2024.12.11 10:29
하림은 소스인팩 신제품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출시하고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이번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마늘소스가 동봉돼 번거롭게 양념을 준비하지 않아도 손쉽게 맛있는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다. 냉장 보관 제품이라 해동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매콤한 고추장 양념에 알싸한 풍미의 마늘을 듬뿍 넣어 칼칼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소스인팩 닭볶음탕용 2종을 할인 판매한다.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과, 앞서 선보인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2024.12.11 09:17
풀무원식품은 국내 대표 유통사들과 함께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신제품 출시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풀무원은 유통사와 협력해 좋은 제품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협업을 기획했다. 이는 단기적인 가격 할인 행사가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질의 참신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첫 번째로 풀무원은 롯데마트와 협업한 ‘점보 시리즈’를 론칭했다. ‘점보 시리즈’는 일반적인 1인분으로는 부족한 소비자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양의 간편식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되었다빅 사이즈 제품 특유의 식감과 크기의 매력을 강조한 간편식 ‘점보 밀떡볶이’, ‘점보 돈2024.12.11 09:09
농심은 지난 10일,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한 ‘2024년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에서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지난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던 농심은 생물다양성 보존 활동과 지역사회 협업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농심은 소멸 위기의 꿀벌 생태계 보존을 위해 국립농업과학원, 한국양봉농협과 협약을 체결해 청년 양봉인과 우수 양봉인 멘토링 활동을 지원하고, 꿀벌 질병관리 진단키트 보급 및 밀원수 식목 등으로 생태계 보호에 힘을 보탰다.농심은 출시 이후 50년이 넘는 기간동안 꿀꽈배기에 국산 아카시아꿀을 사용해 왔으며, 농심이 매년 구매하는 국산 꿀은 약 160톤에 이른다.또한 농심은 동반2024.12.11 09:01
CU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맛폴리 딸기 피스타치오 컵’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맛폴리 딸기 피스타치오 컵은 요리 경연 프로그램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의 새로운 레시피를 활용한 신상 딸기 디저트다. 쿠키와 흰우유, 피스타치오 생크림, 딸기잼, 생딸기 등 각기 다른 맛이 나는 층들을 겹겹이 쌓아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딸기의 새콤달콤함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추가로, CU는 오는 17일 권성준 셰프의 레시피가 적용된 ‘연세우유 딸기 피스타치오 빵’을 선보인다. 딸기 피스타치오 빵은 딸기커스터드와 상큼한 딸기잼을 두르고 피스타치오 크림을 가득 넣은 것이 특징이다. CU는 연세 크림빵의 인기를 유지하고 빠르게 변화하는2024.12.10 16:42
쿠팡은 매일유업에서 새로 출시하는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선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선 출시하는 제품은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상하키친과 상하키친과 콜라보한 크리스탈제이드와 일뽀르노 제품 13종으로 3개월간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만 판매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매장에서 인기가 높은 대표메뉴와 냉동 카테고리 중 시장성 및 관심도가 높은 분식 제품으로 구성했다.쿠팡은 신제품 선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일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9일부터 12일까지는 크리스탈제이드, 일뽀르노 등 8개 제품이, 13일부터 15일까지는 상하키친 5개 제품이 행사 대상이다.2024.12.10 09:15
샘표 질러(Ziller)는 고단백 어포 ‘질러 크리스피 황태스틱’ 2종 인기에 힘입어 ‘와사비’ 맛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한다. '질러 크리스피'는 차가운 겨울바람을 맞으며 얼었다 녹기를 반복해 구수한 맛이 풍성해진 황태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250도 고온에서 구워 눅눅함 없이 바삭한 맛이 특징이다.신제품 ‘질러 크리스피 황태스틱 와사비’는 수산물과 알싸한 와사비 조합을 살렸다. 한 봉에 삶은 달걀 흰자 5개보다 많은 16g의 단백질이 들어 있는 고단백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질러 크리스피 황태스틱’ 3종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몰과 농협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샘표 관2024.12.10 09:06
농심은 연말을 맞아 본사와 전국 6개 공장 인근 지역에 사랑의 신라면 4300박스를 전달한다. ‘사랑의 신라면’은 매년 연말 농심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활동이다. 2008년 시작해 올해로 1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그동안 농심이 나눈 라면은 총 7만 박스에 달한다.농심이 전하는 사랑의 신라면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해피펀드’와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농심은 임직원 모금액만큼 회사가 기부금을 더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더 큰 사랑을 모아 이웃에게 전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매년 겨울마다 주변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사랑 나눔 활동에 나서고 있다”며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2024.12.09 15:53
깨끗한나라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MG)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 입점하고 새로운 반려동물 용품 9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이번 다이소 입점은 깨끗한나라 포포몽이 반려동물용품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다이소라는 접근성 높은 판매 채널을 통해 깨끗한나라 포포몽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9종은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반려동물 전용 펫티슈 5종(산책 후엔 발티슈, 산책 후엔 바디티슈, 스킨케어 세수티슈, 스킨케어 그루밍 티슈, 변기 쏙 응가티슈), 강아지·고2024.12.09 11:48
CJ제일제당은 햇반 용기죽 신제품 7종을 CJ더마켓에서 선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파우치죽·트레이죽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울(bowl) 형태의 용기에 담았다. 전복·전복내장·소고기·버섯야채·누룽지닭백숙·통단팥·단호박 7종이다. 특히, 각 제품마다 고소한 김과깨, 감칠맛 파와깨, 풍미가득 견과, 참기름 토핑 등이 별첨돼 있어 맛과 풍미를 극대화시켜 준다.용기죽 제품은 먼저 CJ더마켓을 통해 선보이며, 추후 소비자 반응 등을 살펴 대형마트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방안을 고려하고있다.CJ제일제당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신제품 7종을2024.12.09 11:45
SSG닷컴은 오는 15일까지 2024년을 결산하는 ‘뷰티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행사에서는 올 한 해 최고의 호응을 얻은 상품, 라이징 브랜드 상품 등을 한데 모아 ‘어워즈’ 상품으로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 ‘비오템’ 등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피지오겔’, ‘마녀공장’에 이르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 사은 등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매일 오전 9시, 오후 6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을 연다. 9일 오전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세트와 ‘겔랑’ 아베이로얄 홀리데이 오일 세트를 시작으로, 시간대별로 2가지씩 총 28종의 뷰티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특집 라이브 방송도 세 차례 진행한다. 9일 저녁 7시에는2024.12.09 11:42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앱 개편에 맞춰 스타일링 숏폼 영상을 제작할 크리에이터 모집에 나선다.W컨셉은 이달 말까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고객이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참여 방법은 W컨셉에서 판매중인 상품을 활용해 10초 이상의 스타일링 영상을 촬영한 뒤 스타일클립에 해시태그 ‘스타일클립챌린지’와 함께 올리면 된다. W컨셉의 검수를 거쳐 승인된 영상에는 W컨셉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천 포인트를 무제한 지급한다.내달 10일에는 스타일클립챌린지 어워즈를 진행한다. 영상 업로드 수, 퀄리티 등 자체 기준에 따라 우수2024.12.09 11:27
오뚜기는 자사 인기면 참깨라면을 컵누들로 출시한다.새로 출시된 컵누들 참깨라면은 칼로리는 140Kcal 로 다이어트식으로 제격이다. 적은 칼로리로도 참깨라면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 참깨라면 특유의 계란블럭과 참기름과 고추기름이 합쳐진 참기름 유성스프를 동일하게 적용해, 매콤하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면발은 기존의 컵누들 제품과 마찬가지로 밀가루 대신 감자를, 녹두 대신 전분을 활용한 당면을 사용했다. 최근 모디슈머 트렌드가 확산되며 소비자들이 참깨라면과 컵누들 등의 컵라면 제품을 색다른 레시피로 즐겨먹는다는 점에서 착안, 전자레인지 겸용 용기를 사용했다. QR 코드를 삽입해 다양한 추천 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