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8 17:24
CJ제일제당은 북미 시장에 상온 즉석밥인 ‘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bibigo Korean BBQ Fried Rice)’을 수출·판매한다고 오늘 밝혔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냉동 볶음밥을 북미에서 판매 중이었으며, 상온 볶음밥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비비고 코리안 바비큐 볶음밥’은 CJ제일제당의 천연 조미소재인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사용해 볶음밥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현미를 주 원료로 사용해 밥알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렸다. 해당 제품은 상온으로 출시돼 보관이 간편하며, 유통기한도 15개월로 냉동 볶음밥에 비해 길다.전자레인지에 90초만 조리하면 전문점에서 먹던 볶음밥을 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것2024.11.28 17:24
이마트24는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 상품인 ‘노브랜드ⓝ24’ 상품을 연말까지 100개로 확대한다.이마트24는 기존 중/대형 용량의 노브랜드 인기 상품을 편의점 업태에 맞게 기존 용량의 25% 수준으로 리뉴얼해 ‘노브랜드ⓝ24’를 지속 출시 중이다.‘노브랜드ⓝ24’를 도입한 경영주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노브랜드를 도입한 한 경영주는 “1~2인 가구 중심인 20~30대 고객들 대상으로 ‘노브랜드ⓝ24’ 상품이 인기를 끌며, 매장 전체 매출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이마트24는 편의점 전용 ‘노브랜드ⓝ24’의 확대가 ‘노브랜드 도입’ 매장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특히 ‘노브랜드ⓝ242024.11.28 17:10
아모레퍼시픽이 플라스틱 순환경제의 사회 전반 확산을 목표로 하는 정부-산업계 간 협력체계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에 참여한다.25일 정부와 산업계는 '플라스틱 오염 국제협약 제5차 정부간협상위원회(INC-5)'가 열리는 부산 벡스코에서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를 발족했다. 이날 발족식에는 김완섭 환경부 장관, 박형준 부산광역시장, 김상협 글로벌녹색성장연구소 사무총장을 비롯해 플라스틱 생산 및 제품 제조, 소비, 재활용 등 관련한 14개 기업과 4개 협회·단체 대표, 3개 해외 산업계 협의체가 함께했다.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발족식에 참석해 플라스틱 순환경제 전환 촉진을 위한 노2024.11.28 16:37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오늘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기프팅 2024(Gifting 2024)’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프팅 캠페인으로 제안하는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디자인과 장인정신, 그리고 풍부한 사운드 표현이 집약된 신제품과 베스트셀링 제품 10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캠페인의 제품들은 뱅앤올룹슨의 알루미늄 가공 노하우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견고하고 우아한 실버, 그레이, 그리고 시크한 블랙의 대비로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전달한다.뱅앤올룹슨의 기프팅 2024 캠페인은 연말을 맞아 가족이나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을 전달한다는2024.11.28 16:28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4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orea Sustainability Index, KSI) 의류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코오롱FnC 관계자는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는 한국표준협회 주최로, 이해관계자 그룹과 전문가들이 사회적 책임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국제표준인 ISO 26000의 7대 주제와 40개 하위 이슈를 바탕으로 기업의 지속가능성 수준을 조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작년에 이어 24년에도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의류부문에서 1위를 연이어 수상하게 됐다"라며 "코오롱FnC는 자원 순환 구조를 목적으로 하는 ESG 경영철학 ‘리버스(REBIRTH2024.11.28 11:58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가 추리게임 '스테퍼 케이스'(STAFFER CASE) 및 '스테퍼 리본'(STAFFER REBORN)의 콘솔게임 IP 글로벌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스테퍼' 시리즈는 국내 개발사 팀테트라포드(Team Tetrapod)의 추리 어드벤처 장르 게임으로 '스테퍼 케이스'에 이어 스핀오프 게임인 '스테퍼 리본'을 차례로 출시했다. 플레이어의 65% 이상이 해외 유저일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스테퍼 케이스' 및 '스테퍼 리본'의 IP를 활용해 닌텐도 스위치 버전 콘솔게임을 개발하고, 내년 상반기 중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 전역에서 독점 유통한다.이희상 팀테트라포드 대표는 "신2024.11.28 11:23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는 오는 12월 25일까지 ‘해피 홀리데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LUX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걸리는 시간과 수고를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설화수·헤라·빌리프·어반디케이 등 럭셔리 브랜드의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또한 연말 시즌을 맞아 R.LUX 시그니처 패키지를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변경한다. 12월 25일까지 R.LUX에서 구매하는 제품에 홀리데이 선물 포장 및 메시지 카드를 제공한다. 고객들을 특별한 경험과 함께 럭셔리 뷰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당일 또는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표 상품으로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6세대 기획세트2024.11.28 09:28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카카오메이커스에 선공개한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통현미 가득 밤·마차'가 ‘조기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와 ‘순작 통현미 가득 밤·마차’는 5가지 첨가물 없이 몸에 좋은 국산 재료와 유기농 비정제원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더했다. '순작 율무차’는 국산 율무, 검은콩, 현미, 쌀을 기본으로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고소한 맛과 영양을 더해줄 다양한 원재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구수한 맛을 끌어올렸다. ‘순작 밤·마차’는 국내 최대 마 재배지인 경북 안동 참마를 넣어 진한 맛과 알밤의 은은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샘표는 조기 완2024.11.28 09:11
CU는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라면에 보일러 컨셉을 접목한 자체 발열 라면인 ‘보일라면’을 선보인다.보일라면은 자체 조리가 가능한 발열체와 2단 특수 용기를 활용한 즉석 발열 조리 라면으로 업계에서 처음으로 내놓는 차별화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별도로 불이나 뜨거운 물 없이 차가운 물로도 팔팔 끓는 라면 한 그릇을 만들 수 있어 집에서는 물론, 캠핑이나 등산과 같은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조리 방법은 발열체를 넣은 바깥 용기 위에 면과 스프, 생수를 넣은 안쪽 용기를 올려 놓고 바깥 용기 주입구에 물을 부으면 자동으로 발열체가 뜨거워져 라면이 완성된다. CU는 K-푸드를 대표하고 있는 음식인 라면에 뜨끈한2024.11.27 13:53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10월 새롭게 선보인 구독 서비스 ‘Buddy Pass(이하 버디 패스)’를 12월 2일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정식 론칭한다.버디 패스는 매일 오후 2시 이후부터 이용할 수 있는 제조 음료 30% 할인 쿠폰을 비롯해 푸드 30% 할인,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온라인스토어 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최초의 구독 서비스다. 스타벅스는 지난 시범 운영 기간 동안의 소비자 이용 만족도와 정식 운영에 대한 지속적인 고객 요청 등을 바탕으로 버디 패스를 정규 프로그램으로 본격 운영한다. 정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독료로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집중하고자 기존 혜택은2024.11.27 12:51
CU는 내달 동절기 대표 상품인 딸기 샌드위치를 대용량 콘셉트로 선보이고 요리 경연 대회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상품도 함께 공개한다.딸기 샌드위치는 겨울철 제철 과일인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활용한 상품으로 매해 큰 인기를 끌며 동절기 대표 편의점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선보이는 CU의 딸기 샌드위치는 당도 높은 국내산 설향 딸기를 사용해 입 안 가득 새콤하고 달콤한 딸기 원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딸기를 감싼 우유 크림에 유크림을 10% 가량 섞어 일반 식물성 크림을 사용한 상품 대비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CU ‘자이언트 점보 딸기 샌드위치’는 18g 이상의 큰 딸기 원물을 사용2024.11.27 12:34
국내 냉동치킨 시장 판도를 바꾼 CJ제일제당의 '소바바치킨'이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 나섰다.CJ제일제당은 미국과 일본에서 ‘비비고 소바바치킨’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가공식품 K-치킨의 글로벌 진출을 리딩하고 만두에 이은 차세대 K-푸드로 집중 육성할 방침이다.‘비비고 소바바치킨’은 글로벌 현지 생산처를 활용해 11월 초부터 미국 ‘코스트코(Costco)’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일본에선 코스트코 전 지점에 입점을 마쳤다. 12월에는 유럽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우선 영국·프랑스·독일의 에스닉 채널을 중심으로 ‘비비고 소바바치킨’을 선보이고 향후 유통 채널과 국가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2024.11.27 12:18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고 따뜻한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원재료의 식감과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냉동 간편식의 인기가 뜨겁다. 27일 신세계푸드는 ‘쉐프컬렉션’ 부대찌개, 어묵전골, 들깨칼제비 등에 이어 순살감자탕, 고기순댓국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냉동 국물 간편식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이처럼 냉동 국물 간편식의 라인업 확장에 나서는 것은 상온, 냉장 국물 간편식보다 맛과 풍미가 뛰어나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경험을 통해 알려지면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냉동 국물 간편식은 식재료 손상이 적은 급속 냉동공법을 적용해 원물 고유의 맛과 풍미가 뛰어나다. 또한 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