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5 13:51
이마트는 국내 유통업계 중 최초로 라오스에 진출한다.이마트가 라오스 비엔티안 시빌라이 지역에 ‘노브랜드 1호점’를 6일(금) 그랜드 오픈한다. 이번 오픈은 국내 유통업체 중 최초 진출이란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K-유통 선봉장 이마트는 라오스 국민들에게 좋은 가격/품질을 가진 ‘노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K-유통의 우수성을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노브랜드가 오픈하는 시빌라이는 중산층 인구 밀집지역이자 라오스 국립대학생이 거주하는 지역으로, 젊고 트렌디하며 구매력이 높은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이에 이마트는 노브랜드 1호점을 올인원 쇼핑이 가능한 ‘생활 밀착형 로드샵’으로 오픈한다. 번화가 대형 쇼핑몰이 아닌2024.12.05 13:45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유인상)가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개최한 ‘CIS 2024(Convergence Insight Summit 2024)’ 컨퍼런스에 참가해 AI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활용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CIS 2024는 AI와 IT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융합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로, IT·재무·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다.CJ올리브네트웍스는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플랫폼 브레이즈(Braze)와 이번 컨퍼런스에 함께 참여해 세션 발표도 공동으로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의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솔루션 유통을 담당해왔다.이번 행사에서 CJ올리브네트웍2024.12.05 11:08
풀무원푸드머스는 제주 당근과 국산 사과의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은 과채음료 ‘풀스키친 스위트 우리캐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신제품 ‘스위트 우리캐플’은 제주 구좌산 당근과 국산 사과를 블렌딩해 당근의 신선함, 영양은 물론 사과의 상큼함과 달콤함까지 섭취 가능한 과채음료 제품이다.당근과 사과를 최적의 조합으로 배합해 당근 특유의 맛을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한 팩(100㎖)에 비타민B₁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식이섬유는 10%가 함유돼 있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스위트 우리캐플’은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 역시2024.12.05 11:03
롯데홈쇼핑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에 대한 중장년층 이용 건수가 4배 이상 신장하며 4060 맞춤형 마케팅이 효과를 보고 있다.롯데홈쇼핑이 올해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서비스 이용건수가 약 5배 신장했다. 특히, 4060세대 이용건수는 4배 이상, 이벤트 기간에는 최대 20배까지 증가하는 등 중장년층의 모바일 앱을 통한 선물 수요가 급증했다.올해 UI 편의성을 개선하고 할인쿠폰, 사은품 등 서비스 경험 확대 프로모션을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됐다. 4060세대가 가장 많이 선물한 품목은 명절 선물 수요의 영향으로 식품(25%)이 차지했으며, 뷰티(20%), 패션(15%)이 뒤를 이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92024.12.05 10:08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와 베어브릭이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카카오프렌즈와 베어브릭의 만남은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카오프렌즈 베어브릭은 라이언과 춘식이 2가지 캐릭터로 원본 크기(7cm) 뿐만 아니라 원본 크기 대비 4, 10배 확대한 총 3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강남,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킨키로봇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본 크기의 라이언과 춘식이 베어브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카카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친근함과 사랑스러움이 베어브릭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만나 많은 팬들에게 즐거2024.12.05 10:04
쿠팡은 연말 연시를 맞아 ‘한우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우농가의 자금을 운영하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쿠팡이 협업해 한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쿠팡은 행사에 마련된 1++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 50여 톤을 직접 매입해 선보인다. 한우 등심을 포함해 정육(국거리/불고기/다짐육), 샤브샤브, 차돌박이까지 등 총 117개의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최대 할인을 받을 경우 1등급 등심은 100g당 7140원, 불고기/국거리는 100g당 297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2024.12.05 09:42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가 론칭 한 달 만에 가입자 24만명을 돌파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11번가가 지난달 초 새로 선보인 '패밀리플러스'는 2~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건수와 금액 등 공동의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패밀리 결합 인원이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늘어난다.11번가는 '패밀리플러스' 가입 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11월에 이어 12월에도 패밀리 구매 목표 달성 시 받을 수 있는 '11페이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동의 목표 달성'이라는 재미 요소와 '11페이 포2024.12.05 09:35
오리온은 최근 파인다이닝 셰프들의 요리를 스낵으로 즐길 수 있는 ‘스윙칩 스윙로드 Italy’와 이색 디저트 레시피를 입힌 ‘뉴룽지 고추장카라멜맛’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오리온은 ‘스윙칩 스윙로드 Italy’의 모델로 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셰프를 선정했다. 권 셰프가 이태리 정통 요리에 대한 이해와 열정이 남다른 만큼 ‘이태리 맛이 물결친다’라는 이번 스윙로드 콘셉트와 부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번에 선보인 ‘나폴리 피자맛’과 ‘머쉬룸크림파스타맛’ 2종은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히 정통 나폴리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뉴룽지 고추장카라2024.12.05 09:28
해태제과 빨라쪼가 쫀득한 젤라또로 만든 크리스마스 한정판 프리미엄 젤라또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가장 인기 있는 젤라또 초콜라또와 프라골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살린 ‘산타의 초코 포레스트’와 ‘하트볼 눈사람’ 케이크로 연말 파티 테이블을 겨냥한다.‘산타의 초코 포레스트’는 빨라쪼 23가지 맛 중 모든 세대에서 원픽으로 꼽히는 초콜라또 젤라또로 가득 채웠다. ‘하트볼 눈사람’은 과일 젤라또 중 최고로 인기있는 프라골라(딸기)로 속을 꽉 채웠다. 국내산 딸기 원물을 갈아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상큼함을 담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전국 빨라쪼(PALAZZO) 매장에서 고급스러운 젤라또를 가득 담은 수제 크리스마2024.12.05 09:19
CU가 다가오는 2025년 을사년 뱀의 해를 맞아 편의점 산업의 핵심 키워드를 ‘SMOOTH’로 정했다.CU가 2025년 편의점 키워드로 내세운 ‘SMOOTH’는 부드럽게 전진하는 뱀을 나타낸 것으로, 대내외 불확실한 경제 상황과 업종의 경계마저 사라진 무한 경쟁 시대를 극복하고 편의점의 새로운 역할을 모색해 나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25년 편의점 업계 전략을 담은 SMOOTH는 Superior(우량 점포 개발 및 육성) ▲ Mega-hit(상품 및 서비스 차별화), Optimization(고객 경험 최적화), Outreach(해외 사업 확대), Transition(온·오프라인 전환), Hub(공적 역할 강화)의 앞 글자를 따온 키워드다.CU는 우량 점포 개발 및 육성(Superior)을 위해2024.12.04 17:53
요기요는 즐거운 주문 경험을 선사하는 ‘요게임’ 베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요기요는 12월 한 달간 요기요 앱 내에서 ‘요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베타 서비스를 운영한다.‘요게임’은 보상형 미니게임의 형태로 귀여운 병아리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요기요 쿠폰이나 포인트로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릭터를 키우기 위해 이름 짓기, 출석 체크, 밥 받기, 간식 받기와 같은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오늘의 미션’은 요기요 앱 내 실제 서비스인 ‘할인 중인 가게 구경하기’, ‘배달·포장 주문하기’ 등이며 평소 요기요 앱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요기요는 미션 완료자에게 앱2024.12.04 17:29
"뻔한 것은 싫지만 지나친 혁신도 싫다" 경기 침체 장기화에 소비자들은 익숙한 새로움에 지갑을 열었다.CJ온스타일은 올해를 결산하는 ‘2024 온스타일 어워즈’를 앞두고 최근 1년 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 소비 키워드로 ‘뉴밀리어(Newmiliar: New+Familiar)’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패션, 뷰티, 헬스푸드, 리빙, 유아동 5대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180개 인기 브랜드를 분석했다.뉴밀리어는 새로움(New)과 익숙함(Familiar)이라는 뜻의 영어를 합친 신조어로, 익숙하지만 한 끗 다른 새로움의 의미를 담았다.물걸레 세척 로봇청소기에 건조 기능을 더한 3in1 상품, 전문숍에서 받던 피부관리를 단 15분만에 즐길 수 있2024.12.04 13:07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의 새로운 컬러 ‘본파이어 오렌지(Bonfire Orange)’를 출시하며 컬러 옵션을 확장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제품 라인에 추가된 ‘본파이어 오렌지’ 컬러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모닥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모닥불과 음악의 낭만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컬러이다.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는 음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함께할 수 있도록 한 손에 잡히는 디자인, 가벼운 무게, 스트랩과 카라비너, 스크래치에 강한 알루미늄 가공으로 완성된 제품이다. 일반적인 청취 볼륨에서 27시간의 업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