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17 10:51
쿠팡이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세일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직수입한 인기 글로벌 브랜드의 가전·디지털, 완구, 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해외 직수입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가에 준비했다. 먼저 18일까지 레녹스 홀리데이 루나스 에잇피스 네스팅 디너웨어 세트를 11만원대에 선보인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 클래식 라지 조립박스는 4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로켓프레시 대표 상품으로는 미국에서 수입한 POM 원더풀 석류 프레시컷(120g*2)을 7000원대에 판매한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프리미엄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글2024.12.17 10:46
풀무원식품은 대표 K-간식인 붕어빵에 바삭한 날개 테두리를 더해 톡톡 떼어먹는 재미까지 잡은 신제품 ‘날개 붕어빵’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소비자들 사이에서 ‘붕세권(붕어빵+역세권)’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나고, 붕세권 리스트를 공유하는 것이 유행할 정도로 붕어빵은 겨울철 인기 길거리 간식이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주목한 풀무원은 붕어빵을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전문점 수준으로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식 신제품을 출시했다. ‘날개 붕어빵’은 500℃ 고온에 빠르게 구워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바삭한 날개 테두리를 더해 톡톡 떼어먹는 재미와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단팥과 슈크림2024.12.17 09:25
LG생활건강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는 성분은 물론 부드러움까지 생각한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를 출시했다.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섬유유연제 시그니처는 기존 섬유유연제 양의 1/3만으로도 같은 효과를 내는 3X 초고농축 포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적은 양으로도 포근한 향기가 은은하게 감싸 옷감을 부드럽게 하고, 마찰로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녹차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를 적용해 탈취 99%의 냄새 제거력을 지녔다. 그리고 아기옷 세탁을 위한 제품인 만큼 색소와 보존제 9종을 배제했다. 아기 옷에 사용하는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에코덤 피부테스트2024.12.16 12:35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8년 만의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리딩 브랜드로 도약에 나선다.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제품과 공간의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진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명 (TOUS les JOURS)을 활용한 ‘TLJ’를 팻네임으로 적용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뚜레쥬르는 지난 13일 강남역에 신규 콘셉트의 매장 ‘뚜레쥬르 강남직영점’을 오픈했다. 젊은 층 유동인구가 많고 최신 트렌드가 모여있는 핵심 상권인 만큼,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뚜레쥬르의 새로운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신규 매장은 ‘제품’과 ‘공간 경험’에 중점을 뒀2024.12.16 12:18
스타벅스 코리아는 12월 16일부터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매장 9개점과 스타벅스 공식 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청년 장애인 작가 작품을 디자인에 반영한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소개하는 텀블러 2종은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와 ‘SS 커뮤니티 코알라 윌슨 텀블러 355ml’다. 스타벅스가 지난 2021년부터 매해 개최하고 있는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에 참여한 청년 장애인 작가들의 작품 활동 확장을 위해 기획됐다.두 텀블러에 실린 작품은 지난해 열린 제3회 스타벅스 그림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이다. ‘SS 커뮤니티 프렌즈 셰이 텀블러 355ml’는 다양한 얼굴 그림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표현한 박예2024.12.16 10:05
카카오는 2018년 ‘카카오톡 쇼핑하기’ 론칭 이후 6년 만에 서비스 명칭을 ‘톡딜’로 변경한다고 16일 밝혔다.기존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상품인 톡딜을 활용해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카카오톡 쇼핑탭’과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혼동하는 이용자들의 불편도 줄이는 전략적 결정이다. 톡딜은 기존의 타임딜을 비롯해 단독 및 선론칭 상품과 같은 다양한 딜 혜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기존과 동일하게 카카오톡 쇼핑탭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 서비스와 함께 톡딜을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명 변경을 기념해 16일 오후 5시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굿바이 쇼핑하기, 지금부터 본격 톡딜’ 프로모션도2024.12.16 09:47
오리온은 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는 한 끼 섭취량인 30g 기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2개 분량인 1g대로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국산쌀과 통보리, 통밀, 귀리 등 9가지 원물을 두툼하게 뭉쳐 원물의 바삭한 식감과 함께 영양도 한층 강화하는 등 오리온의 그래놀라 제품 개발 기술력을 담아냈다.오리온 관계자는 “오트, 단백질 등 수년 간 다양한 그래놀라 제품을 개발하면서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있는 오!그래놀라 저당 통보리를 완성하게 됐다”며 “당함량을 낮추면서도 맛과 영양을 한층 강화한 만큼 그래놀라2024.12.16 09:41
CU는 종합광고대행사 HSAD와 손잡고 포켓CU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기부하는 ‘마음보관 캠페인’을 전개한다.CU 키핑쿠폰은 1+1, 2+1 등 증정 상품을 현장에서 즉시 수령하는 대신 쿠폰 형태로 포켓CU에 저장한 뒤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전국 CU에서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1 증정품 보관 서비스다. CU는 HSAD와 함께 바로 사용하지 않을 키핑쿠폰을 기부로 연결해 사회로 환원하는 마음보관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 고객이 포켓CU 마음 보관함에 저장된 +1 상품 쿠폰을 선택해 기부하면 CU가 일정 금액으로 환산해 기부금을 적립한다. 이렇게 마련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을 통해 전국 각지의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결식 우려 아동 및 청소년들2024.12.16 09:35
CU는 전북특별자치도청, 식약처와 손잡고 이달 12일부터 한 달간 이동형 편의점을 활용해 지방의 구매 난민들을 위한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을 진행한다.이번 사업은 BGF리테일의 이동형 편의점이 매주 편의시설이 부족한 목요일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 임실군 내 5개 마을로 이동해 이뤄진다.이동형 편의점은 일반 점포와 마찬가지로 진열대, 냉동고, 냉장 쇼케이스, POS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내집앞 이동장터’ 사업은 위해 이동형 편의점에 스낵, 음료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 등 총 170여 종의 식료품과 생필품을 싣고 매주 700km 가량을 이동한다.해당 지역에 구매 기회가 많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 전북자치도로부터 마을 주민들이2024.12.13 17:05
롯데웰푸드는 12일 열린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2개 부문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우수상 2개로 총 4개 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롯데웰푸드는 이번 시상 중 CSR 부문에서 자일리톨 브랜드의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전문 의료기기가 설치된 버스를 타고 전국의 의료소외지역을 방문해 지역민의 구강 건강 관리를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롯데 자일리톨의 판매 수익금을 일부 지원해 2013년부터 12년째 120회 이상 지역 방문 검진을 진행했으며, 누적 수혜 인원은 6000여 명에 달한다. 특히, 검진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해 홍보함으로2024.12.13 16:56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는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컨셉트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밀리의서재가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을 넘어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밀리의서재는 독서 습관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현실을 반영해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새로운 독서 라이프를 제안한다.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TV 광고에는 독서가로 잘 알려진 배우 김태리와 함께 밀리의서재의 신규 서비스 ‘밀리페어링’을 소개한다. 밀리페어링은 종이책, 전자책, 차량, 오디오북, AI TTS 등 다양한2024.12.13 16:50
하림이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촉촉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 맛있게 양념한 제품이다. 100g 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추, 파슬리를 더해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청양고추 특유의 알싸하면서 중독성 있는 매콤맛을 더했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2024.12.13 16:44
샘표가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의 완벽한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1인 가구를 비롯해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만들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11월 한달 간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 온라인 매출은 전월 대비 3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에 샘표는 배추와 무 등 월동 채소로 겉절이, 보쌈김치, 물김치 등 다양한 겨울 별미 김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샘표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갓 만든 김치와 찰떡궁합인 수육을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