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4 13:47
국내 주요 OTT 서비스 제공업체인 티빙이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메뉴 카테고리를 전면 개편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개편은 상단 및 하단 메뉴 구조를 변경하여 사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더욱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티빙은 상단 카테고리 메뉴를 드라마, 예능, 영화, 스포츠, 애니, 뉴스 등 6개 장르로 재구성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앱 첫 화면에서부터 개인의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는 '세부 카테고리 선택 버튼'을 도입해 더욱 세분화된 장르 탐색이 가능해졌다.하단 탭 메뉴에도 변화가 있었다. 티빙은 최근 출시한 '숏폼' 서비스와2025.01.14 12:29
아워홈은 자사몰인 '아워홈몰'이 크게 성장하며 기업의 B2C 매출 확대 전략이 효과를 봤다고 13일 밝혔다.아워홈은 지난해 매출다각화 및 B2C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아워홈몰 활성화에 나섰다. 기획전 및 이벤트 확대 개최, 카테고리 개편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그 결과 지난해 신규 가입자 수가 전년 대비 78% 증가했다.이는 2016년 아워홈몰 전면 개편 이후 최다 가입자 유치 실적으로 기록됐다. 주목할 만한 점은 지난해 고객 평균 재구매율이 66%를 기록하며 충성 고객층도 확보했다는 것이다.아워홈몰은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기별 인기 제품을 선정하고 대규모 행사를 진행했다. 이에 김장철에는 포기김치를 비롯한 아워홈2025.01.14 12:22
편의점 체인 CU가 이색 빵 ‘스팀베이글’을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지난 2일, CU는 '405 맥앤치즈 스팀베이글'과 '405 햄치즈 스팀베이글'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출시 10일 만에 7만 개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CU 관계자는 "스팀베이글은 빵 속에 맥앤치즈, 햄치즈, 페퍼로니 등 다양한 토핑을 넣고 전자레인지로 데워 먹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1분간 전자레인지 조리로 마치 갓 쪄낸 호빵과 같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이러한 성공에 힘입어 CU는 유명 요리 경연 프로그램 우승자인 권성준 셰프와 협업한 '맛폴리 디아볼라 피자 스팀베이글'을 추가로 선보였다. 이 제품은2025.01.13 18:00
에버랜드는 국내 최초 무민 IP를 활용한 멀티미디어쇼 '무민 불꽃놀이'를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쇼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윈터토피아 겨울축제의 일환으로 다채로운 무민 테마 콘텐츠를 제공한다.무민 불꽃놀이 멀티미디어쇼는 오는 2월 10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및 공휴일에 포시즌스가든에서 펼쳐진다. 이 쇼는 '무민밸리 대소동'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특별 제작된 영상과 음악을 활용해 약 10분간 진행된다.에버랜드 관계자는 "무민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 영상과 화려한 불꽃쇼가 어우러져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북유럽 감성의 '노르딕 포레스트'로 변신한 포시2025.01.13 17:51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설을 앞두고 다채로운 선물 옵션과 혜택을 제공하는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들의 선물 선택을 돕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들의 추천 제품을 선보인다. 화장품 개발자는 중년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패션 디자이너는 중년 남성을 위한 가방과 의류를, 마케터는 동료를 위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추천했다.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부터 가성비 넘치는 실속 선물까지 폭넓은 제품들을 준비했다"라며 "올해는 처음으로 페이백 행사까지 함께 운영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2025.01.13 12:38
LG생활건강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족을 위한 전문 브랜드인 ‘팻-페밀리(PET FAMILY)’를 2025년새롭게 선보인다. 팻-패밀리 브랜드의 첫 출시 제품은 LG생활건강의 59년 세제 제조 노하우를 담아 만든 ‘피지(FiJi) 팻-패밀리 세탁세제’와 ‘세탁조 클리너’이다.‘피지 팻-패밀리 세탁세제’는 반려동물 털 부착과 냄새의 진짜 원인인 누적된 ‘기름 왁스(왁스 에스테르)’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동물의 피지를 일컫는 기름 왁스는 사람의 것과는 달라서 일반 세제로는 잘 지워지지 않는다.이에 LG생활건강은 팻-패밀리 세탁세제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0배 빠른 침투력으로 동물 기름 왁스를 분해하는 ‘오일커팅 기술TM’을 적용했다2025.01.13 12:33
동원F&B는 건강과 실속을 더한 ‘2025 설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동원F&B는 각각 동원참치와 양반김, 리챔 더블라이트 등으로 구성된 스테디셀러 선물세트에 주력한다.동원F&B는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실속형 종합선물세트 물량을 20%이상 확대했다. 동원참치, 리챔 등 기본 품목에 참치액, 참기름, 요리유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3만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했다. 간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도 늘렸다. 새로 출시한 ‘동원 튜나리챔 카카오에디션’, ‘동원참치 M15호’ 등을 비롯해 온라인 전용 수량을 지난해 대비 30% 이상 확대2025.01.13 12:27
CU는 단돈 1천 원에서 10원 더 낮춘 990원 삼각김밥을 리뉴얼 출시해 고객 물가 부담 줄이기에 적극 나섰다. 이렇게 CU가 10원 단위까지 가격을 낮추는 것은 고물가, 불경기로 인해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유통업계가 초저가 경쟁에 안간힘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CU는 지난해 1천 원의 업계 최저가 삼각김밥 '매콤어묵 삼각김밥'을 5년 만에 다시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품은 단돈 천원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높은 가성비로 주목받으며 지난해 말까지 누적 50만 개 가량 팔려나갔다. CU는 해당 상품 출시 1주년을 맞아 토핑 맛을 개선하고 가격을 10원 낮춘 990원 ‘땡초어묵 삼각김밥’을 이달 7일 선보였다.이 외에도2025.01.13 12:20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건강 지향적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무가당 두유'를 선보인다. 연세유업은 설탕과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새로운 두유 제품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연세유업 관계자는 "신제품은 오리지널과 검은콩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설탕, 과당, 시럽 등 감미료를 포함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순수한 맛을 살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5가지 식품 첨가물을 배제했다"라고 덧붙였다.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영양소 보존에 있다. 연세유업 측은 "콩비지를 제거하지 않고 맷돌 방식으로 통째로 갈아 추출한 '전두유'로 콩의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라고 강조했다. 한 팩 기준으로 식물성 단백질 72025.01.13 11:39
CU는 최근 몇 년 사이 치킨 가격이 잇따라 오르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양과 가격대를 내세운 편의점 치킨의 매출이 지난해 전년 대비 40%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배달비까지 포함되면 거의 3만원에 육박하는 프렌차이즈 치킨을 편의점이 대체 구매처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편의점 치킨이 높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물가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에게 1~2인 가구가 먹기에 적당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높은 접근성도 또다른 이유다. 현재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조각 및 꼬치 치킨의 평균 가격은 약 2300원이며 한 마리 후라이드 치킨은 9900원으로 1만원을2025.01.13 11:22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과일선물세트 3만 상자를 포함한 6천 톤의 농산물을 온라인도매시장을 통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이번 행사는 설 명절 성수기 동안 집중되는 농산물 유통 비용 부담을 절감하는 한편, 온라인도매시장 특화상품에 대해서는 추가적인 할인 지원을 통해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추진한다. 운송비 지원(50%), 실속형 과일 선물세트 (잠정) 3만 상자 유통, 성수품 특화상품 구성 및 10% 할인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인 1월 13일부터 27일에 온라인도매시장에 출하하는 판매자에게 운송비의 50%를 지원한다. 총 지원 예산은 2억원 수준으로, 약 6천 톤 수준의 물량을2025.01.10 15:34
뚜기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 종을 추가로 삽입한다.이번에 추가된 10 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동봉된 씰스티커는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 제기차기 , 공기놀이 등 '오징어 게임' 시즌2 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는 오는 1월 중순부터 오뚜기 라면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씰스티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2025.01.10 13:55
오뚜기는 스프 출시 55 주년을 기념하며 강릉 로컬 브랜드 '선미한과'와 협업해 오뚜기 크림스프와 카레, 순후추를 활용한 한과 선물세트와 답례품을 출시한다.우리 고유의 전통 간식인 한과를 55 년의 노하우의 오뚜기 제품과 결합해 고객들에게 더욱 이색적이고 신선한 맛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올해 55 주년을 맞이한 오뚜기 크림스프가 들어가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오뚜기 크림스프 유과와 강황이 듬뿍 담긴 오뚜기카레로 맛을 낸 오뚜기카레 유과, 짙은 풍미의 흑후추를 고운 입자로 갈아 오뚜기 순후추 향을 살려낸 오뚜기 순후추 유과에 더불어 찹쌀유과와 약과까지 총 5 종으로 구성되었다. 답례품은 크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