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스니커즈 최초 공개…성수 대림창고에서 23일까지 팝업 운영

[Hinews 하이뉴스]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조명하는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무신사 제공)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새롭게 출시한 여성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동시에 트렌드 리더들과 협업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며,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미래지향적인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안한다.

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오는 7월 23일까지 성수동 대림창고 내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 에어 슈퍼플라이(Air Superfly), 더 플리티드 수트(The Pleated Suit) 등 나이키 신제품 스니커즈 및 여성 어패럴 라인이 공개된다. 특히 에어맥스 뮤즈와 에어 슈퍼플라이는 본 팝업을 통해 가장 먼저 발매된다.

무신사와 나이키는 성수@대림창고가 여성 고객 비중이 높은 대표 편집숍이라는 점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6월 기준, 해당 매장 구매 고객 중 80%가 여성이며, 연령별로는 20~30대가 83%를 차지했다. 특히 외국인 고객 비중도 절반에 달해 성수동이 국내외 젊은 여성들의 대표 쇼핑 거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