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보Rx(RNXT, RenovoRx, Inc. )은 Rx가 마크 볼을 최고재무책임자로 임명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레노보Rx가 2026년 2월 1일자로 마크 볼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마크 볼은 30년 이상의 재무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성장 공기업을 상장 및 전략적 개발 기간 동안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경력이 있다. 그는 여러 기술 기업의 CFO로 재직하며 초기 성장 단계에서 상업적 개발로의 전환을 이끌었다.
레노보Rx는 그를 통해 주주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예산 편성, 전략적 계획 및 재무 관리에 대한 그의 폭넓은 경험을 활용할 계획이다. 볼은 레노보Cath 약물 전달 장치의 상업화와 동시에 진행 중인 3상 TIGeR-PaC 임상 시험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레노보Rx의 CEO인 숀 바가이는 "마크가 우리 회사의 중요한 시기에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볼은 "레노보Rx가 혁신과 환자 영향의 교차점에 잘 위치해 있다고 믿는다"며, "이 팀과 협력하여 레노보Rx의 성공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볼은 이전에 Techwell, Montage Technology, Aquantia Corporation 등에서 IPO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볼은 레노보Rx의 재무 팀을 이끌며, 이전에 레노보Rx의 주 회계 책임자로 재직했던 로널드 B. 코카크와 최근 레노보Rx에 합류한 재무 전무 리리 황과 함께 일할 예정이다.
레노보Rx는 FDA에서 승인된 RenovoCath 장치를 상업화하고 있으며, 2025년 첫 9개월 동안 약 9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레노보Rx는 RenovoCath를 통해 췌장암 및 담관암 치료를 위한 새로운 약물-장치 조합 후보인 IAG를 평가하고 있다. IAG는 FDA의 임상 시험을 통해 진행 중이며, 레노보Rx는 이 제품의 상업적 판매를 위해 추가적인 수익 창출 활동을 모색할 예정이다.레노보Rx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암 환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