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6 13:49
쿠팡이 아시아 첫 여성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 도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쿠팡은 노벨상 발표 직후 한강 작가 도서 전량이 소진되자마자 8종의 사전예약을 시작해 금주 18종으로 확대했다. 사전예약이 가능한 한강 작가의 도서는 총 18종이다.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디 에센셜 한강', '검은 사슴', '눈물 상자',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 '바람이 분다, 가라', '여수의 사랑', '노랑무늬영원', '그대의 차가운 손', '내 여자의 열매', '내 이름은 태양꽃', '한강: 회복하는 인간(Convalescence)', '천둥 꼬마 선녀 번개 꼬마 선녀' 등이다.'채식주의자 + 작별하지 않는다 + 소년이2024.10.16 12:32
쿠팡이 ‘이달의할인추천’ 기획전을 열어 다양한 식품을 최대 58%까지 할인한다.10월은 음료, 간식, 건강식품 등 테마로 구성해 2000여 제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환절기 커피와 차’를 테마로 행사가 진행된다. 일교차가 커지며 따뜻한 음료를 많이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이 선정됐다. 최저가로는 3000원대 상품부터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탐앤탐스 드립커피 예가체프·아워티 쟈뎅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펄세스 스테비아 율무차 등이 있다.10월 3주차에는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진행하는 가을 행사를 위해 초콜릿, 캔디, 젤리 등 간식 할인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2024.10.16 12:22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7.60’ 출시했다.신제품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7.60’은 일상에서 청소기를 더욱 자주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핸디형 1.2kg, 총무게 2.0kg으로 매우 가벼워 하루에 여러 번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적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도 무리 없이 청소가 가능하고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제품 본체에 장착된 이지 브러쉬 2종이 포함돼 있어 갈아 끼울 필요 없이 핸디형과 스틱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자사 모델 대비 40% 강력해진 140W 파워로 최대 99.9% 먼지 제거 효율을 자랑한다. 3시간 이내로 빨라진 충전 시간과 완충 시 최장 45분 동2024.10.16 11:02
한국P&G 섬유탈취제 페브리즈가 빨래 직후 상쾌한 섬유유연제 향을 담은 ‘페브리즈 강력탈취 다우니 향’ 섬유탈취제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이번 페브리즈 강력탈취 다우니 향 3종은 다우니 섬유유연제의 향을 구현했다.다우니 베스트셀러 섬유유연제 3종인 클래식한 다우니 향의 정석 ‘다우니 에이프릴’, 꿉꿉한 냄새 걱정 없이 상쾌함을 선사하는 ‘다우니 실내건조 프레시클린’, 생화의 향기를 담은 ‘다우니 미스티크’ 향을 담아 구성했다.특히, 향 지속 시간은 기존 24시간에서 48시간으로 두 배가 량 개선돼 분사 후에도 다우니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페브리즈의 3단계 탈취 기술력은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2024.10.16 10:4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Winter is back, OUTBACK’ 캠페인 TV 광고 본편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티저 영상은 겨울을 맞이한 아웃백 매장에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음식을 나누는 모습을 통해 아웃백만이 선사할 수 있는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조명한다.아웃백은 고객들의 특별한 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블랙라벨 윈터 에디션’, 프리미엄 디저트 등 다양한 겨울 신메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아웃백 관계자는 "겨울 캠페인 ‘Winter is back, OUTBACK’은 ‘기다리던 겨울, 어느 때보다 특별하게 채워질 테이블 위로 보2024.10.16 10:35
세븐일레븐이 힙한 갈비전문점으로 불리는 청기와타운과 콜라보 RMR 호빵을 출시 했다. 청기와타운 콜라보 호빵은 ‘수원왕갈비호빵’과 ‘매콤양념갈비호빵’ 2종이다. 두 상품 모두 청기와타운의 시그니처 인기 메뉴의 맛을 호빵으로 그대로 옮겨왔다.다양한 맛의 이색 호빵을 즐기는 MZ세대의 호빵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 호빵을 출시했다. 수원왕갈비호빵은 숯불갈비맛을 구현한 상품이다. 청기와타운의 베스트 메뉴인 수원왕갈비 소스를 그대로 적용해 힙한 갈비 전문점의 맛을 호빵으로 구현했다. 매콤양념갈비호빵은 중독적인 매콤한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수원왕갈비호빵의 매콤 버전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본격적인 호빵철을 맞2024.10.16 10:16
롯데마트와 슈퍼는 가정간편식(HMR) 자체 브랜드(PB) 요리하다 출시 9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목)부터 30일(수)까지 2주간 ‘요리하다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이번 행사기간 동안 요리하다 주식류 40개 품목을 엄선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는 간편식 PB 프로모션 기준 역대 최다 품목, 최대 할인율이다.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대표 상품 ‘요리하다 LA식 꽃갈비(600g)’를 7000원 이상 할인해 1만 740원에 선보인다. ‘요리하다 차돌된장찌개(640g)’는 9990원에서 5994원으로, ‘요리하다 맛김치(900g)’는 8490원에서 5094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그 중 ‘요2024.10.16 10:06
NS홈쇼핑이 김치 관련 상품 품질관리를 강화한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폭염과 잦은 폭우로 인해 14일 도매가격 기준 배추 상품은 작년 동기간에 비해 한 포기에 8천920원으로 128%, 무 한 개 가격은 2391원으로 105% 높아졌다. NS홈쇼핑은 김장 재료로 일컫는 절임배추, 고춧가루, 생굴 등 다양한 김장재료와 김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홈쇼핑과 온라인몰에서 식품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파악했다. 이에 따라 지난 1일부터 절임배추, 고추, 마늘, 양파, 대파 등 김장 재료 항목 10여가지와 포기김치, 총각김치, 갓김치 등 김치 상품 5가지를 정해 품질관리를 강화했다.NS홈쇼핑 식품안전연구소는 하림중앙연구소와 협업해 고춧가루의2024.10.16 09:56
이마트24가 ‘강철부대W’와 협업해 먹거리 7종을 선보인다.이마트24는 강철부대W 프로그램의 특징을 살려, ‘군부대’, ’군대 간식’을 떠올릴 수 있도록 ‘부대찌개 라면’, ‘수제초코파이’을 출시한다. 대중성을 고려해 크림우동&양념치킨, 꿀팥빵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했다.이외에도 강철부대W 크림치즈타르트·강철부대W 크림우동&양념치킨·강철부대W 도넛2종 등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이번 협업 상품 패키지는 군복의 얼룩무늬로 디자인하는 등 프로그램의 IP(지적재산권)를 그대로 적용했다.협업 상품 7종은 11월 30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협업 상품 구매 시 이마트 24 모바일앱 통합바코드 스캔2024.10.16 09:35
풀무원식품이 올겨울 생면 사업의 테마를 ‘우동 풍미의 새로운 기준, 풀무원 W육수(더블육수)’로 정했다. 이에 따라 생면 HMR 제품 혁신을 이어간다.‘감칠맛 W육수’는 2가지의 육수를 혼합해 맛과 풍미가 더블이 된 육수이다. 2가지 육수가 만났음에도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큰 강점이다. 감칠맛을 극대화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특징인 연식성이 높아지도록 설계했다.풍미 W육수는 겨울철을 앞두고 리뉴얼한 우동 대표 제품인 ‘정통 가쓰오 우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별도로 첨가한 가쓰오의 향을 최대한으로 살려 우동 완제품의 풍미를 강화했다. 국내 소비자 선호에 따라 면의 쫄깃한 속성을 강조해 더욱 맛있게 재탄생했다.풀무원2024.10.16 09:22
CU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급식의 대가(大家)로 출연한 이미영 조리사와 함께 건강 먹거리를 내놓고 아동 관련 프로모션에도 힘을 싣는다.CU는 편의점 업계를 대표하는 백종원 간편식을 중심으로 내년도 상품 전략을 ‘건강한 먹거리’로 정하고 이미영 조리사와의 협업을 진행한다.오랜 기간 학생들의 급식을 책임지며 건강하고 다채로운 음식을 만들어온 이미영 조리사가 CU의 레시피 개발에 직접 참여한다. 그동안 현장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편의점 상품으로 구현할 예정이다.BGF리테일 이은관 전략MD팀장은 “오랜 기간 아이들의 급식을 위해 헌신해온 이미영 조리사를 보고 CU의 건강한 먹거리 상품 전략에 도움을2024.10.15 16:07
CU는 오는 23일 신규앨범 골드(GOLD)로 돌아온 아이돌 그룹 있지의 컴백 일정에 맞춰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트윈지카롱’과 ‘트윈지젤리’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CU 관계자는 "트윈지는 있지 멤버 5명을 귀여운 고양이로 형상화한 있지 그룹 전용 캐릭터로, CU는 트윈지 얼굴 모양을 넣은 트윈지카롱과 트윈지젤리를 순차 출시한다"라고 전했다.이어 "각양각색의 있지 멤버들처럼 트윈지 마카롱과 젤리에도 민트초코, 딸기 등 5가지의 색상과 맛으로 다채롭게 구현했다"라며 "각 상품에는 트윈지 띠부씰을 넣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콜라보 상품 출시와 더불어 '씨유에 있지'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도 동시 전개된다2024.10.14 16:15
LG생활건강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이해 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베비언스는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아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패브릭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고보습이라는 이름답게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서 피부 내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진정에 좋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