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남성 위한 실용적 스타일링 솔루션… 스킨케어·메이크업 6종 선보여

‘프렙 바이 비레디’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존 남성 브랜드 ‘비레디(B.READY)’의 세컨드 브랜드로,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프렙 바이 비레디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스타일링 솔루션을 통해 일상 속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번 론칭과 함께 출시된 제품은 총 6종으로,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 3종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 3종으로 구성된다.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은 브랜드 독자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카페인을 결합한 ‘히카페인™’을 적용해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탄력 강화를 제공한다. ‘초촉촉 올인원 로션’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오일컷 올인원 로션’은 어성초 추출물로 유분 조절과 피지 개선에 효과적이다.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은 간단한 구성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헬시톤 커버로션’은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트러블, 홍조,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건강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보습 기능도 강화됐다. ‘헬시톤 혈색 립밤’은 pH 반응형으로 개인의 피부 톤에 따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며, 촉촉 타입과 매트 타입 두 가지로 제공된다.
프렙 바이 비레디의 모든 제품은 현재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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