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26년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공개

웰니스 > 뷰티·패션

설화수, 2026년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공개

신라 천마도에서 영감받은 역동적 디자인 적용, 새해의 진취적인 에너지 담아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16 09:46

설화수, 2026년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이미지 제공=설화수)
설화수, 2026년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이미지 제공=설화수)
[Hinews 하이뉴스]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여, 신라시대 천마도의 예술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의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끊임없는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한정판의 핵심인 디자인은 어둠을 뚫고 하늘을 가로지르는 백마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모험을 향한 힘찬 에너지를 상징한다. 특히 말 머리 위의 푸른 별은 희망의 의미를 담았으며, 안장에 새겨진 매화 문양은 설화수 고유의 브랜드 심볼을 형상화했다. 제품 곳곳을 수놓은 별빛과 불꽃 요소는 새해를 향해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응원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해당 디자인이 적용된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 본연의 흐름을 되살려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첫 단계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이후 독보적인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설화수의 베스트셀러로 확고히 자리 잡은 대표 품목이다.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인 아모레 몰을 포함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