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지난 1월 B마트에 단독 출시했던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를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으로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사이에서 큰 호평을 모은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판매처를 확대한다. (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은 한 봉지 당 나트륨 함량이 430mg으로 기존 제품인 ‘비비고 사골곰탕’보다 50%가량 낮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은 한 봉지(500g)당 나트륨 함량이 430mg으로 기존 ‘비비고 사골곰탕’에 비해 50% 낮으면서도 풍미가 좋은 안데스 소금을 사용하고, 사골 농축액을 1.7%로 늘려 한우사골 추출물을 추가해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
범용 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CJ제일제당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비비고 저나트륨 사골곰탕’ 15개입과 ‘한우사골곰탕’ 3개입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함께 활용해 마라탕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하이디라오 마라탕 소스’ 110g 제품 5개입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쇼핑에서도 11월18일부터 24일까지 같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큰 관심을 받은 저나트륨 사골곰탕을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맛을 함께 생각한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