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는 새해를 맞아 고급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한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LG생활건강 더후 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LG생활건강 제공)
'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은 아이크림과 컨투어 마사저 그리고 환유 라인의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스페셜세트의 핵심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17년간의 산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TM'를 함유하고 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는 환유가 선보이는 럭셔리 뷰티의 정수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한정판"이라고 말했다. 또한 "26만 시간의 생명력을 담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환유 제품을 통해 더욱 어려 보이는 피부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환유 동안고를 8주간 사용한 후 눈가 주름 크기가 23.2%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제품의 효능을 뒷받침하는 객관적인 데이터로 볼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의 특징 중 하나는 환유 라인 최초로 컨투어 마사저를 포함했다는 점이다. 이 마사저는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페이셜 마사저로 환유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생기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 디자인에도 특별한 의미를 담았다. 환유 라인의 상징인 봉황의 날갯짓을 모티브로 하여 새해의 소망과 행복을 표현했다. 또한 환유 오간자 보자기 키트를 증정품으로 포함시켜 선물용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