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쉘크랩 통째로 담은 해산물 버거…매운맛·블랙페퍼 2종 구성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산물인 ‘게’를 주재료로 기획한 메뉴로,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 버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오징어 패티를 더해 한 입 가득 진한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신제품은 매콤한 한국식 매운맛과 게 요리와 잘 어울리는 블랙페퍼 맛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기존 버거에서는 보기 힘든 재료 조합과 독특한 식감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배우 이덕화가 출연한 광고 영상을 5월 22일 자사 유튜브 채널 ‘리아버거가게’를 통해 공개한다. 영상은 바다에서 게를 낚는 콘셉트로 제작돼 제품의 콘셉트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5월 22일부터 28일까지 롯데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게임 영상에서 바다에 튀어 오르는 크랩을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와 롯데리아 모바일 금액권이 제공된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