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앤치크·아이브로우 총 7종… 실용성과 가성비 갖춘 편의점 전용 뷰티 제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한 전용 색조 화장품 라인 ‘손앤박 하티(HATTY)’를 오는 29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한 전용 색조 화장품 라인 ‘손앤박 하티(HATTY)’를 오는 29일 단독 출시한다. (GS25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한 전용 색조 화장품 라인 ‘손앤박 하티(HATTY)’를 오는 29일 단독 출시한다. (GS25 제공)

‘손앤박 하티’는 ‘HANDY(편리함)’와 ‘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 전용 색조 브랜드로 개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으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 가격은 3천 원으로 책정됐다.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텍스처와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특히 튜브형 용기를 사용해 위생적이며, 립과 치크 모두에 활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아이브로우는 뉴트럴브라운, 애쉬그레이 2종으로 구성되며, 내장 브러시가 포함되어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손앤박과 협업한 전용 브랜드 ‘하티’를 통해 2030 고객층에게 가성비와 실용성을 갖춘 데일리 색조 화장품을 제안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뷰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