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동아S가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온(溫, ON)’을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2024년 한 해 동안의 지속가능경영 전략과 성과를 담고 있으며, GRI 기준을 기반으로 ISSB, SASB, ESRS 등 글로벌 가이드라인을 참고해 작성됐다.

보고서명 ‘온(溫, ON)’은 순우리말 ‘모두’, 한자 ‘따뜻함’, 영어 ‘지속’을 뜻하며, 창립 100주년을 향한 동아ST의 장기 비전과 책임경영 의지를 표현한다.

동아ST는 보고서 작성 과정에서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이중 중대성 평가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의약품 품질·안전, R&D 및 신약 개발, 인재 채용·관리, 협력사 ESG 관리, 윤리·컴플라이언스, 조직문화 등 6대 주요 이슈를 도출해 관리 방안을 담았다.

보고서는 동아ST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ST,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온(溫, ON)’ 발간 (동아제약 제공)
동아ST,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온(溫, ON)’ 발간 (동아제약 제공)
동아ST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모든 이해관계자와 신뢰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ST는 최근 한국ESG기준원 평가에서 4년 연속 A등급을 받았으며, 좋은기업상 대상,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기업혁신대상 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