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에스더포뮬러가 몽골 재난취약계층 건강 지원을 위해 약 2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아동용과 성인용 유산균 및 칼슘 400개씩, 총 800개로, 오는 8월 희망브리지 몽골 의료봉사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의료 접근이 어려운 몽골 지역 아동과 주민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스더포뮬러는 ‘건강한 삶을 위한 예방의학 실천’을 모토로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희망브리지에 지금까지 누적 기부금 7억2000만 원을 전달했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 대표 (희망브리지 제공)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 대표 (희망브리지 제공)
여에스더 대표는 “질병 치료를 넘어 건강을 지키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봉사라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가 몽골 아이들과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 대표는 희망브리지 개인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이재민과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지속하고 있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에스더포뮬러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뜻이 몽골 현지에 잘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