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NDP의 대표 제품 ‘비타민 B9 톤업 미백 크림’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톤업 크림 카테고리에 후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투표로 선정하는 국내 브랜드 어워드로 ICT, 뷰티, 패션, 외식 등 16개 산업군, 3200여 개 브랜드가 경쟁한다. 투표는 오는 13일까지 ‘올해의 브랜드 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후보에 오른 ‘비타민 B9 톤업 미백 크림’은 비타민 B9(엽산),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 NDP BIO-WATER™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톤업 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과 진정·보습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NDP ‘비타민 B9 톤업 미백 크림' (NDP 제공)
NDP ‘비타민 B9 톤업 미백 크림' (NDP 제공)


특히 백탁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는 텍스처와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라로, 출시 이후 고객 만족도가 꾸준히 상승하며 ‘파데프리 톤업크림’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NDP 관계자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지키면서 자연스럽게 톤업하는 제품으로 소비자 분들의 신뢰를 받아온 만큼, 이번 브랜드 대상 후보 선정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기능과 성분, 감성을 모두 고려한 진정성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