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13일 일본 도쿄 ‘토라노몬 힐스 포럼’에서 열린 국제학술대회 ‘ICLAS in JAPAN 2025’에 성공적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ICLAS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가 공동 주관한 국제 학술 행사로,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의료진들이 다수 참석해 활발한 교류가 이뤄졌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 자리에서 자사의 대표 의료기기 ‘포텐자(POTENZA)’와 ‘덴서티(DENSITY)’를 전시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위상을 한층 높였다.

학술세션에서는 전문가 3인이 연사로 나서 포텐자와 덴서티를 활용한 최신 시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발표했으며, 일본 현지 핵심 의료진과 국내외 주요 인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이시스메디칼, ‘일본 ICLAS 2025’ 참가... ‘포텐자’∙ ‘덴서티’로 일본 시장 내 입지 강화 (㈜제이시스메디칼 제공)
㈜제이시스메디칼, ‘일본 ICLAS 2025’ 참가... ‘포텐자’∙ ‘덴서티’로 일본 시장 내 입지 강화 (㈜제이시스메디칼 제공)
앞서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달 29일에도 도쿄에서 열린 ‘ASLS Tokyo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ICLAS 2025 참가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아시아 의료진과 임상적 가치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학술 중심의 활동을 통해 글로벌 의료미용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