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샌드위치+돈까스’ 조합에 한정판 스티커까지

[Hinews 하이뉴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보이 그룹 NCT DREAM과 협업한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보이 그룹 NCT DREAM과 협업한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GS25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보이 그룹 NCT DREAM과 협업한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오는 30일 출시한다. (GS25 제공)

GS25는 NCT DREAM의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 발매 시기와 콘셉트에 맞춰, 브랜드와 팬심을 모두 겨냥한 이번 컬래버 상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이돌컴백샌드위치는 ‘아이돌 샌드위치’와 ‘프리미엄 돈까스 샌드위치’가 반반 조합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에그감자샐러드, 딸기잼, 양배추샐러드의 조합으로 단짠단짠한 맛이 특징이며, 돈까스 샌드위치는 두툼한 돈까스를 통째로 넣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구성을 갖췄다.

상품 패키지는 NCT DREAM의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구성품에는 멤버들이 담긴 38종 한정판 스티커 중 랜덤 1종이 동봉된다.

GS25는 38종의 스티커를 모두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GS25 샌드위치 카테고리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아우르는 상징적인 상품”이라며 “NCT DREAM과의 컬래버를 통해 1020 세대의 팬심과 식문화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GS25에 따르면, 아이돌 샌드위치는 출시 이후 1020 세대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해당 연령대의 매출 비중이 40%에 이른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