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6% 할인·추가 쿠폰·라이브 방송 혜택까지…17일까지 진행

[Hinews 하이뉴스] 쿠팡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시작해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쿠팡, 인기 뷰티 브랜드 모은 ‘언니가 간다’ 행사 개최 (쿠팡 제공)
쿠팡, 인기 뷰티 브랜드 모은 ‘언니가 간다’ 행사 개최 (쿠팡 제공)

행사에는 메디힐, 에스쁘아, 아벤느, 메디필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인기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벤느 ‘이드랑스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인 로션+딥 모이스트 로션 세트’, 메디힐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가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와우회원이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별로 최대 1만 원의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별로 추가 5%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특별 라이브 방송은 오는 14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한정 수량 1+1 상품, 정품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되며, 1시간 동안 방송 참여 브랜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140명을 추첨해 쿠팡캐시 5만 원을 지급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를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