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여 개 브랜드, 3만5000여 개 상품 특가 제공

[Hinews 하이뉴스] 쿠팡은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와우위크’를 열고 700여 개 브랜드의 3만5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 전 카테고리 최대 70% 할인 ‘와우위크’ 진행 (쿠팡 제공)
쿠팡, 전 카테고리 최대 70% 할인 ‘와우위크’ 진행 (쿠팡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고물가 속에서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애완용품, 출산·유아, 스포츠·레저, 문구·사무용품, 자동차용품, 완구·취미, 도서 등 14개 전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쇼핑의 재미와 편의를 높이기 위해 ‘이달의 키워드 추천 특가’ 테마관을 마련했다. 늦더위 대비·무더위 탈출, 간편식·건강식품, 2학기 준비, 처서매직·가을 나들이 등 네 가지 키워드로 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늦더위 대비·무더위 탈출’ 코너에서는 냉풍기, 휴대용 선풍기, 제습제, 여름 침구부터 린넨 의류, 샌들, 선크림까지 무더위를 이기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간편식·건강식품’에는 제철 먹거리, 간편 보양식, 곤약밥과 그릭요거트 등 체중 조절 식품이 포함된다.

‘2학기 준비’에서는 노트북, 태블릿, 문구 등 개학과 개강 필수품을 제공하며, ‘처서매직·가을 나들이’에서는 간절기 아우터, 바람막이, 캠핑용품, 등산화 등 초가을 레저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별 코너 ‘잠깐! 놓치지 마세요! 베스트 셀링 추천’에서는 위클리 베스트, 70% 이상 할인 상품, 리뷰가 검증한 베스트, 주목할 만한 신제품, 1만 원 이하 가성비 상품 등을 엄선해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리온 초코파이 말차쇼콜라(12입), 다향오리 엄선 원료육 훈제오리(540g), 스프라이트 제로 사이다(300ml 24개), 쿡셀 인덕션 7세대 IH 세라믹 블랙에디션 프라이팬 세트 6종 등이 준비됐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위크는 여름의 끝과 가을의 시작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키워드별 맞춤 특가로 계절과 생활에 꼭 맞는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