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고객, 디스트리뷰터, 임직원 등 약 10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싱잉볼 요가 클래스, 제품 체험, 포토존, 피트니스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요가 클래스는 싱잉볼 테라피와 함께 총 5회 세션으로 진행됐으며, 차분하고 집중된 분위기 속에서 참가자들은 마음을 가라앉혔다. 각 세션 후에는 ‘포뮬라1 건강한 식사’를 포함한 허벌라이프 제품으로 만든 음료를 즐기는 ‘쉐이크 타임’이 마련돼 휴식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했다.
쉐이크바에서는 ‘콜라겐 드라이브’, ‘블루베리 아사이 볼’ 등 맛과 영양을 고려한 다양한 쉐이크 레시피가 소개됐다. 이 외에도 ‘허벌라이프24 CR7 드라이브’, ‘포뮬라1’, ‘허벌 알로에 겔’, ‘콜라겐 뷰티 파우더’ 등이 제공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습관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그램으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자신의 웰니스 루틴을 만들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