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쿼드쎄라와 전략적 협력을 맺고 통합 뷰티 솔루션을 선보인다. 양사는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이너뷰티 시장 내 입지 강화를 목표로 한다.

쿼드쎄라는 초음파 기술을 활용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개발한 브랜드로, 사용자 중심 설계와 K-뷰티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세노비스가 보유한 과학적 원칙 ‘세노사이(cenOsci™)’와 쿼드쎄라의 혁신 기술을 결합해 피부 속과 겉을 아우르는 체계적인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노비스는 이미 기능성 콜라겐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신뢰를 쌓아왔다.

세노비스X 쿼드쎄라 업무 협약식. 왼쪽부터 변진이 쿼드쎄라 상무, 윤만순 대표, 강지욱 오펠라코리아 대표, 남귀영 팀장 (사진 제공=세노비스)
세노비스X 쿼드쎄라 업무 협약식. 왼쪽부터 변진이 쿼드쎄라 상무, 윤만순 대표, 강지욱 오펠라코리아 대표, 남귀영 팀장 (사진 제공=세노비스)
양사는 단발성 마케팅을 넘어 장기적인 기술 협력과 시너지 창출에 주력할 계획이다. 협약을 기념해 세노비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 구매 시 쿼드쎄라 미니튠 디바이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제품 후기 이벤트도 별도로 운영된다.

정혜욱 세노비스 마케팅팀 매니저는 “이번 협력은 이너뷰티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만한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전문성과 혁신을 지속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