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까지 3주간 진행…19종 신제품 공개

[Hinews 하이뉴스] 쿠팡이 오는 11월 2일까지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총 3주간 이어지며, 다양한 브랜드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고객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쿠팡, ‘트렌뷰’ 통해 뷰티 신제품 단독 선론칭 (쿠팡 제공)
쿠팡, ‘트렌뷰’ 통해 뷰티 신제품 단독 선론칭 (쿠팡 제공)

이번 선론칭 프로젝트는 쿠팡이 국내 주요 뷰티 브랜드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한 기획으로, 더마팩토리, 바닐라코, 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PDRN,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행사 첫 주에는 클렌징 제품이 중심을 이룬다. 바닐라코는 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클렌저’를 선보이며, 아리얼은 호박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는 ‘더 퍼펙트 호박 클레이 팩 클렌저’를 출시한다. 더마팩토리는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를 공개한다.

둘째 주에는 항노화 성분을 중심으로 한 에이징케어 제품이 소개된다. 아이오페는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을, 비플레인은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세럼’과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크림’을 내놓는다. 또한 파티온은 PDRN 성분을 담은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 탄력 크림’을, 더샘은 ‘커버 퍼펙션 컨실러 듀오 세트’를 선보인다.

마지막 주에는 홈케어 제품이 집중적으로 공개된다. 제이엠솔루션은 ‘H9 히아루로닉 앰플 골드 호일 마스크팩’을, 아리얼은 ‘엑스퍼트 칼슘 콜라겐 리페어 아이 겔 패치’를 출시한다. 밀바랩은 제주산 대나무 성분을 활용한 ‘제주 대나무 모공 타이트닝 앰플 에센스’를 선보여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한다.

이번 행사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빠르게 접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혁신적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