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연료첨가제·왁스 등 130여 종 할인… 테슬라 전용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출시

이마트는 “고객의 안전한 주행과 합리적인 차량 관리 지원을 위해 오는 10월 29일까지 차량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이퍼, 필터, 연료첨가제, 세정제, 차량 오일, 디퓨저, 왁스 코팅제 등 총 130여 종의 차량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JW 소프트하이브리드 와이퍼 및 페브리즈 차량용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불스원 왁스, 각종 세정제, 차량 수납용품 등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다.
이마트는 약 6개월간의 기획을 거쳐 초저가 차량용품도 함께 내놨다. 실리콘 발수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5,900원, 불스원 연료첨가제는 9,900원, 불스원 스프레이 체인 및 성에 제거 기획세트는 14,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테슬라 전용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티파츠(T PARTS)’와 협업한 26종의 차량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팝 및 카드키 케이스, 스마트폰 거치대, LED 조명, 방향제, 차량용 쿠션 등이 있으며, 현재 이마트 30여 개 점포에서 판매 중이다. 향후 판매 매장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