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루틴 실천 공간 마련… 방문객 맞춤형 웰니스 체험 제공

CJ제일제당은 “오는 19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에 참가해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SSG닷컴이 주최하는 첫 오프라인 페스타로, 100여 개의 그로서리 및 뷰티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이번 부스는 정희원 박사와 함께 진행 중인 ‘저속라이프 해바’ 캠페인의 일환으로, ‘GYM 해바’는 체육관처럼 꾸준히 건강 루틴을 실천하자는 의미와 ‘지금 바로 시작하자’는 중의적인 뜻을 담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부스를 ‘체력 측정존’, ‘건강 측정존’, ‘포토존’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 측정존에서는 헬스케어 기기를 통해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체력 측정존에서는 제자리뛰기 등을 통해 체력을 평가한다.
참여자에게는 측정 결과에 따라 ‘햇반 라이스플랜’, ‘저당 굴소스’, ‘단백하니 프로틴바’ 등 CJ제일제당의 헬스앤웰니스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애플워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부스는 건강한 일상을 실천하는 저속라이프 문화를 알리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체험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