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휴메딕스가 브라질 현지 파트너사와 의료진을 초청해 현장 소통 간담회를 열고 협력 강화에 나섰다.

휴메딕스는 지난 21일 브라질 유통 파트너인 이노바(INNOVA Pharma) 임직원과 현지 의료진 등 60여 명이 성남 판교 본사와 제천 공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브라질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휴메딕스의 제품 경쟁력을 현지 의료진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판교 본사 홍보관을 둘러보고, 휴온스그룹과 휴메딕스의 비즈니스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후 제천 공장으로 이동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등 주요 제품의 생산 현장을 살펴봤다. 특히 브라질 시장에 수출되는 필러의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1일 휴메딕스의 브라질 협력사인 이노바 임직원과 브라질 의료진들이 판교 본사를 방문했다. (사진 제공=휴메딕스)
지난 21일 휴메딕스의 브라질 협력사인 이노바 임직원과 브라질 의료진들이 판교 본사를 방문했다. (사진 제공=휴메딕스)
브라질 유통사 이노바는 남미 지역 병원과 클리닉에 미용 및 의료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휴메딕스와 협업해 브라질 시장에 HA 필러를 유통하고 있다. 휴메딕스는 향후 브라질 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중남미 다른 국가로의 수출도 모색할 계획이다.

강민종 대표는 “브라질 의료진과 파트너사에게 휴메딕스의 생산 역량과 품질 경쟁력을 직접 보여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브라질 시장 내 입지를 넓히기 위해 이노바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