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투어2’ 단독 사전예약 진행, 와우회원 추가 할인 혜택 제공

[Hinews 하이뉴스] 쿠팡은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조거(Baby Jogger)’가 자사 로켓배송에 공식 입점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신제품 ‘시티투어2(City Tour 2)’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며,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베이비조거’ 공식 입점 (이미지 제공=쿠팡)
쿠팡,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베이비조거’ 공식 입점 (이미지 제공=쿠팡)

1984년 미국에서 설립된 베이비조거는 세계 최초로 ‘조깅 유모차(Jogging Stroller)’ 개념을 도입한 브랜드로, 미국·캐나다·영국·독일 등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유모차를 밀며 도심에서 조깅할 수 있다’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글로벌 부모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쿠팡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베이비조거의 신제품 ‘시티투어2’를 로켓배송으로 단독 판매하며, 와우회원에게는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티투어2’는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인 시트를 적용해 신생아부터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UV 50+ 확장형 캐노피, 최대 6.8kg까지 수납 가능한 대형 바스켓을 갖춰 실용성을 높였다. 두 아이 또는 쌍둥이의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경량형 구조 역시 특징이다.

쿠팡 관계자는 “베이비조거의 입점은 도심 속 육아에 최적화된 기능과 휴대성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육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