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BYC가 운영하는 반려견 의류 브랜드 '개리야스'의 팝업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었다. BYC는 코엑스몰과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팝업 행사에 총 1만5000명이 방문했다고 오늘 밝혔다.
BYC가 운영하는 반려견 의류 브랜드 '개리야스'의 팝업스토어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미지 제공=BYC)
팝업스토어는 10월 16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몰에서, 이어 10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하남점에서 각각 진행됐다. 행사 기간 동안 하루 평균 1천 명 이상 방문객이 찾았고, 겨울 신제품인 '김장조끼'는 조기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팝업 공간에는 반려견과 함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피팅 공간과 포토존이 마련됐다. 또한 2025년 가을겨울 신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4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폴라로이드 촬영, SNS 인증 시 사은품 제공, 추첨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진행됐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 배포는 시작 후 1시간 만에 소진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BYC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