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바삭+탱글 조합 ‘깐쇼킹치킨’ 출시로 온 가족 입맛 저격

산업 > 유통

호식이두마리치킨, 바삭+탱글 조합 ‘깐쇼킹치킨’ 출시로 온 가족 입맛 저격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5-11-21 15:43

[Hinews 하이뉴스]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깐쇼킹치킨’과 사이드 메뉴 ‘쉬림프 미니튀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화려한 비주얼과 입맛을 사로잡는 맛으로 치킨과 새우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호식이두마리치킨
사진=호식이두마리치킨

깐쇼킹치킨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과 탱글탱글한 깐쇼새우, 피망·파프리카·양파 3종 야채가 레드칠리 소스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완성한다. 달콤함과 매콤함이 균형 있게 살아 있는 특제 소스는 한 번 맛보면 계속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을 자랑하며, 화려한 색감과 다채로운 식감으로 시각과 미각 모두를 만족시킨다.

함께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 ‘쉬림프 미니튀김’은 한 입 크기로 바삭하게 튀겨 통통한 새우의 식감을 살렸다. 칠리 또는 레몬크림 소스를 선택해 취향대로 즐길 수 있으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는 메뉴다. 특히 한 입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덕분에 가벼운 간식이나 사이드 메뉴로 활용하기 좋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치킨과 새우, 달콤매콤 특제 칠리소스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맛의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메뉴”라며, “남녀노소 모두 즐거운 한 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맵시크치킨 출시를 시작으로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신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깐쇼킹치킨 또한 이러한 혁신의 흐름 속에서 선보이는 메뉴로 시각과 미각 모두를 사로잡는 특별한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