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가든,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인증

웰니스 > 뷰티·패션

더마가든,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인증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5-11-25 13:44

[Hinews 하이뉴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마가든(DERMA GARDEN)의 대표 제품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이 세계적인 피부 전문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엑셀런트 (Excell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1978년 설립된 독일 더마테스트는 피부과 전문의, 알레르기 전문의, 생물학자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단의 철저한 임상·안전성 평가로 국제적 공신력을 확보한 기관이다. 더마테스트는 유럽 내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선도국가인 독일에서 특히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지며, 소비자들에게 신뢰성과 안정성의 공식 인증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인증을 받은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은 더마가든 연구소의 독자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탄력 및 장벽 강화에 특화된 고기능성 성분이 조성돼 있으며,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유지하는 더마가든만의 핵심 포뮬러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피부 탄력 구조를 견고하게 잡아주고, 피부 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3D 모델링 맞춤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마가든,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인증 (사진 제공=더마가든)
더마가든,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 독일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 인증 (사진 제공=더마가든)
더마가든 관계자는 “이번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인증은 제품의 안전성과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과학 기반의 더마코스메틱 개발에 더욱 집중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3D 셀리페어 부스트 세럼은 출시 6개월 만에 해외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미국, 러시아, 베트남, 사우디아라비아 등에서 6만개 이상의 선주문이 완료됐으며, 오는 12월 베트남 홈쇼핑 론칭을 앞두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가 진행되는 등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