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듀이트리가 대표 제품인 AC 딥 콜라겐 겔 마스크 2종을 전국 아트박스 매장에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이번 입점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이 고기능성 마스크 팩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통 접근성을 높이려는 전략의 일환이다.
듀이트리가 대표 제품인 AC 딥 콜라겐 겔 마스크 2종을 전국 아트박스 매장에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 (이미지 제공=듀이트리)
아트박스 입점 제품은 AC 딥 모공 콜라겐 겔 마스크, AC 딥 흔적 콜라겐 겔 마스크, 베이스 전용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 등 총 3종이다.
AC 딥 모공 콜라겐 겔 마스크는 과잉 피지를 조절해 모공 확장을 완화하고 피부결과 탄력을 개선하도록 설계됐으며, 특허 성분 모공콤플렉스(ACZERO)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진정 성분이 함유돼 있다.
AC 딥 흔적 콜라겐 겔 마스크는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하고 기미와 주근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갖췄다. 콜라겐과 비타민 성분의 조합으로 피부 톤과 투명도를 높이는 효과도 확인됐으며, 일정 기간 사용 시 피부 탄력 개선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아트박스는 젊은 세대뿐 아니라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공간으로, 새로운 소비층과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