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남양유업이 자사 대표 분유 3종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을 시작했다. 회사는 아이엠마더, 임페리얼XO, 유기농 산양유아식 체험단을 오는 12월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한다고 오늘 밝혔다.
남양유업이 자사 대표 분유 3종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을 시작했다. (이미지 제공=남양유업)
이번 체험단은 제품별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하며, 참가자는 제품 사용 후 개인 SNS에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 남양유업은 우수 리뷰 작성자 6명을 선정해 동일 제품 1캔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엠마더는 초유 단백질과 41가지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임페리얼XO는 영양 흡수와 소화에 도움이 되는 점이 특징이다. 유기농 산양유아식은 유기농 산양 원유를 사용해 생산된다.
남양유업은 1967년 국내 최초로 국산 조제분유를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모유 연구와 품질 관리에 집중해왔다. 지난해 오프라인 분유 시장 매출 1위를 기록하며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1985년부터 희귀질환 환아에게 특수분유를 무상 지원하고 있으며, 캄보디아를 포함한 아세안 지역으로 수출 확대도 이어가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부모가 아이에게 적합한 분유를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아기 건강과 영양 중심 제품 개발 및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