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이마트 전용 더마 브랜드 ‘더마티션’ 선보여

웰니스 > 뷰티·패션

토니모리, 이마트 전용 더마 브랜드 ‘더마티션’ 선보여

글루타티온·오메가 라인 포함 9종 신제품 출시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5-12-04 10:58

[Hinews 하이뉴스] 토니모리가 이마트 전용 브랜드 ‘더마티션(Dermatician)’을 공식 론칭하고 총 9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더마티션은 기능이 검증된 성분을 배합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더마티션 글루타티온 라인 이미지. (이미지 제공=토니모리)
더마티션 글루타티온 라인 이미지. (이미지 제공=토니모리)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글루타티온 라인 5종과 오메가 라인 4종으로 구성된다. 글루타티온 라인은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기미, 탄력 저하를 막고 피부 톤 개선을 돕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스팟 토닝 앰플, 브라이트닝 토너, 래디언스 멀티밤, 브라이트닝 크림, 스팟 토닝 슬리핑 팩 등으로 구성된다.

스팟 토닝 앰플은 고농축 제형으로 겉 기미와 잡티, 피부 속 미세 멜라닌을 집중 케어하도록 설계됐다. 브라이트닝 토너는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과 미백 성분을 충전하며, 래디언스 멀티밤은 기미·잡티 부위에 수시로 바르는 스틱형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크림과 슬리핑 팩은 숨은 기미와 탄력 저하를 관리하도록 제작됐다.

오메가 라인 4종은 식물성 오메가-3, 시카 성분, 멀티 펩타이드 조합을 활용해 보습·진정·탄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남성 기능성 라인이다. ‘시카 오메가’ 3종은 엑소좀 시카 성분을 더해 면도나 환경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펩타이드 오메가’ 1종은 9종 멀티 펩타이드를 담아 탄력과 주름 케어에 집중했다.

또한 아마씨, 호호바씨, 로즈힙 열매 등에서 추출한 오메가-3 성분은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가공해 순도를 높였다. 제품 구성은 올인원 로션 2종, 토너, 폼클렌저 등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88개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토니모리는 향후 제품 라인을 확장해 더 다양한 더마 코스메틱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가성비 화장품을 찾는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와 함께 새로운 더마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각 채널별 특성에 맞춘 제품 구성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