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인기 힐링 캐릭터 ‘꽃카’와 협업한 ‘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0대에서 20대로 대표되는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의 취향을 반영한 귀여운 디자인을 적용해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에이솔루션, 힐링 캐릭터 ‘꽃카’와 컬래버 에디션 출시 (이미지 제공=에이솔루션)
‘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은 피부 관리 단계별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라인업으로는 피지 관리 및 진정을 돕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가 있으며, 칼라민 성분을 함유한 집중 케어 라인으로 ‘스팟’, ‘세럼’, ‘크림’, ‘팩’이 포함되었다. 여기에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트러플 스팟 패치’와 피지 및 모공을 빠르게 관리하는 ‘3분 수분 진정 클레이 팩’ 등 트렌드 반영 제품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일체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하여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공식적인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저자극성 제품임을 확인받았다.
에이솔루션 브랜드 담당자는 “에이솔루션은 잘파세대가 겪는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감성 트렌드를 적용한 브랜드”라며 “향후에도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솔루션은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빠르고 확실하게 관리해주는 ‘트러블 솔루션 케어’ 브랜드이며, 신제품 ‘3분 수분 진정 클레이 팩’은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론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