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캐나다 '보먹돼' 공급 대폭 확대, 물가 안정 기조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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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캐나다 '보먹돼' 공급 대폭 확대, 물가 안정 기조 이어간다

2026년 물량 및 공급 부위 확장 합의, 축산 대표 상품 입지 강화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5-12-10 09:16

[Hinews 하이뉴스] 홈플러스가 캐나다산 돼지고기 브랜드 '보먹돼(보리 먹고 자란 돼지)'의 생산 및 공급 협력사인 하이라이프(HYLIFE), 하이랜드푸드(Highland Food)와 2026년도 물량 및 공급 부위를 확대하기로 합의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홈플러스, 캐나다 '보먹돼' 공급 대폭 확대 (이미지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캐나다 '보먹돼' 공급 대폭 확대 (이미지 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이날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하이라이프와 하이랜드푸드 관계자들을 만나 이 같은 결정을 내렸다. 홈플러스가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핵심 상품으로 브랜딩한 '보먹돼'는 2021년부터 현재까지 판매량이 3배 이상 급증하며 축산 부문 대표 상품으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이번 합의는 물가 안정 기조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고객 선호도가 매우 높은 상품의 안정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홈플러스는 이번 협력 강화를 통해 캐나다산 돼지고기의 품질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판매 채널을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보먹돼는 홈플러스의 강력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가지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3사 간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을 강화해 보먹돼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박미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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