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신행이엔티가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하고 남성 위생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신행이엔티, 남성 위생 관리 필수품 '케어허' 공식 출시 (이미지 제공=신행이엔티)
이번 제품 출시는 남성 위생 관리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움직임으로 평가된다. 질병관리청의 2025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에 달하는 등, 남성들의 청결 의식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신행이엔티는 남성 전용 청결티슈를 출시하며 청결 문화를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케어허'는 기존 여성 중심으로 형성된 청결티슈 시장에서 남성 전용 제품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제품 개발에는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잎수, 프로폴리스 등 천연 유래 성분과 초순수 정제수가 사용되어 민감한 부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물에 잘 풀리는 천연 펄프 원단이 적용되어 사용 후 변기에 바로 버릴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고려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청바지를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써 위생 용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휴대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업체 관계자는 “‘당신을 관리하는 것이 곧, 그녀를 배려하는 것: Care Yourself, Care Her’이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는 남성들의 위생 문화를 송두리째 바꿀 실생활 필수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